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빵장수 단팥빵 녹차크림치즈, 밤앙꼬, 고구마 앙꼬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빵장수 단팥빵 녹차크림치즈, 밤앙꼬, 고구마 앙꼬 후기

별빛걷기 2017. 3. 30. 21:41

빵장수 단팥빵 녹차크림치즈, 밤앙꼬, 고구마 앙꼬 후기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ㅎㅎ


요즘 미세먼지와 일교차로 목이 칼칼하고 감기 기운이 있어서 입맛이 없었거든요 ㅠㅠ


그런데 마침 근처에 빵장수 단팥빵집이 있어서


가게에 들려서 빵을 사왔습니다.







알고보니 전국에 매장이 많더라구요!


유명한 건 알았는데 ㅎㅎ 기대가 더 높아졌습니다.







봉투 안에 나란히 예쁘게 들어있는 빵들♥


저는 평소에 제가 좋아하는 녹차크림치즈, 밤앙꼬, 고구마 앙꼬를 사왔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빵을 정말 좋아해서..ㅠㅠㅠ 넘 행복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집에서 가까웠으면 큰일날뻔했어요..


맨날 갔을 것 같은 느낌 ㅠㅠㅎㅎ






빵은 이렇게 하얀 봉투에 잘 담겨 있었어요!


먹을 때 따로 찢지 않고 손을 쓰지 않아도


깨끗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게 녹차크림치즈인데, 저는 솔직히 빵인 줄 알았는데


약간 떡 식감? 쫀득쫀득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저는 빵을 생각해서 사왔는데..


맛은 맛있었어요 ㅋㅋㅋ


가격은 2000원입니다~!ㅎㅎ





요건 고구마 앙꼬입니다.


가격은 똑같이 2000원입니다.ㅎㅎ


고구마도 엄청 좋아해서 사봤는데 빵은 얇고 앙금이 많아서 대만족!!!


밤 앙꼬는 아쉽게도 사진을 못 찍어서 이미지가 없네요 ㅠㅠ




< 빵장수 단팥빵 후기 >


가격 ★★★ 저렴한 건 아니고, 비싼 것도 아닌..ㅋㅋ

맛 ★★★★ 확실히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서 맛있었어요!

위생 ★★★ 매장에서 만드시던데 깔끔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