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올리브영 클렌징폼 추천 센카 퍼펙트 휩 후기!(with. 미샤 버블메이커) 본문

뷰티_이야기

올리브영 클렌징폼 추천 센카 퍼펙트 휩 후기!(with. 미샤 버블메이커)

별빛걷기 2017. 4. 21. 23:28

올리브영 클렌징폼 추천 센카 퍼펙트 휩 후기!(with. 미샤 버블메이커)



오랜만에 뷰티로 돌아왔네요~


월급날이 지나고..ㅠㅠ 통장 잔고가 점점 줄어들때쯔음..


하필 쓰던 화장품들을 다 써버려서 엄청 사버렸어요..


ㅠㅠㅠ 그중에 하나가 바로 올리브영 클렌징폼 추천으로 항상 거론되고 있는


센카 퍼펙트 휩 후기입니다.ㅎㅎ







올리브영 클렌징폼 추천템 센카 퍼펙트 휩!


가격은 1+1 기준으로 16000원정도입니다!


한개당 팔천원 정도로 구매를 한 것 같네요..ㅎㅎ







크기는 일반 클렌징폼과 다르지 않아요!


색상도 뭔가 제 모공과 노폐물들을 깨끗하게 해줄 것만 같은 느낌~ㅎㅎ


일본제품이긴 한데.. 일본이 화장품에 관련된 건 잘 만드니까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사실 유명해서 사봤어요...(수줍))





이 생크림 같다는 말에 혹한 게 아니겠습니까..ㅋㅋㅋ


저는 거품으로 세안하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게스트를 불렀는데요!!



두구두구두구.






미샤 버블메이커!!ㅎㅎ


어떤 클렌징폼도 생크림처럼 만들어주는 마법템!!


거기에 퍼펙트 휩을 사용해볼까합니다.






일단 센카 퍼펙트 휩을 요만큼만 짜서


버블메이커에 발라주세요!


그리고.... 열심히 위아래로 눌러주면서 펌핑하면...






이렇게 깨끗한 생크림...이 아니라 클렌징폼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


딱 제가 원하는 농도로 되서 기뻐요~


성공이네요 ㅎㅎ


소량으로도 이렇게 많은 거품을 만들 수 있답니다.






딱 보기에도 쫀쫀하져?ㅋㅋ


이대로 얼굴을 세안해주면 보들보들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져요~



그럼 센카 퍼펙트 휩 후기를 볼까요?






세안력 ★★★★ 

- 자극적이지 않고 화장이 잘 지워짐!


자극 ★★★★ 

지성임에도 너무 건조하지 않고 땡기지 않는 느낌! 따갑지도 않아요~


가격 ★★★ 

1+1이나 세일을 노리세요~


향 ★★★★★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순해요!!

진짜 향에서 놀랐어요..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