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마리웨일 마카롱 세트 후기 착한가격 900원 마카롱! 본문

먹는_이야기

마리웨일 마카롱 세트 후기 착한가격 900원 마카롱!

별빛걷기 2017. 4. 25. 22:33

마리웨일 마카롱 세트 후기 착한가격 900원 마카롱!



오랜만에 아는 동생을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마리웨일 마카롱을 알게 되었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인데 마카롱은 원래 비싸서 자주 못 먹었었거든요 ㅠㅠ


하지만!


마리웨일 마카롱은 단돈 900원!!!


그래서 아예 세트로 사왔습니다.ㅋㅋㅋㅋ







이름부터가 착한마카롱~ 마리웨일 마카롱 세트입니다.


낱개로 900원입니다.


저는 세트로 구매해서 6천원입니다~^^


마리웨일 마카롱 후기 갑니다~~~!!ㅋㅋㅋ






포장지는 예쁘게 해주셔서


선물용으로도 많이 나가는 것 같아요!


확실히 저렴하면서도 예쁘기까지 하니까요~





6개입 / 맛은 왼쪽부터


모카 - 블루베리 - 솔트 - 초코 - 레드벨벳 - 바닐라


입니다.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마리웨일 마카롱후기글들보면 정말 예쁘던데


실제로 보면 더 예쁘고 달달한 향기가 나요~






이건 솔트...무슨..뭐였는데 이름이 기억이^^;;


역시 마카롱.


확실히 전체적으로 맛도 있었고


달달함이 최고입니다!!!



착한가격 마리웨일 마카롱...


저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