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sns에서 유명한 라메짜루나 딸기 오믈렛빵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sns에서 유명한 라메짜루나 딸기 오믈렛빵 후기!

별빛걷기 2017. 4. 17. 23:48

sns에서 유명한 라메짜루나 딸기 오믈렛빵 후기!





최근에 딸기 오믈렛빵이 굉장히 유명해져있더라구요!


저희 동네에도 라메짜루나가 생겨서 한번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사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라메짜루나 딸기 오믈렛빵부터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역시 메인메뉴 딸기 오믈렛빵을 선택!!!









현재는 미니 컵케익을 무료로 주고 있어서


받아왔어요 ㅎㅎ


포장지도 핑크핑크 ㅋㅋㅋ







딸기 오믈렛빵 24개입 / 13500원


정말 사진찍기 최적의 비쥬얼....!!!


부드러운 생크림과 카스테라빵이 맛있어요 ㅠㅠ






저는 그렇게 크게 기대하진 않았었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좋았어요!


특히나 생크림을 싫어하는 저에게도 입에 딱 맞는 디저트!!!


딸기의 상큼함과 크림의 부드러움이 조화가 좋아요~







어떻게 찍어도 넘 예쁘게 나와서 좋네요 ㅠㅠㅠ


상큼상큼하구, 달달한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딸기 오믈렛빵 추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