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노브랜드 인절미과자 진짜 떡같은 식감ㅋㅋㅋ 본문

먹는_이야기

노브랜드 인절미과자 진짜 떡같은 식감ㅋㅋㅋ

별빛걷기 2017. 7. 21. 23:03

노브랜드 인절미과자 진짜 떡같은 식감ㅋㅋㅋ


오랜만에 군것질 거리를 찾기 위해서

이마트를 갔는데욤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인절미과자가 있길래 구입해봣습니당.ㅎㅎ

사실 꼬북칩을 사려고 했는데 안보여서 ㅠㅠ 어쩔 수 없이 구매했지만

대.만.족 >ㅇ<

 


노브랜드 인절미과자(인절미스낵) / 천원인가..? 그럴거예여.ㅋㅋ

과자 용량이 얼마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1차 놀램

맛이 있어서 2차놀램.

일반 인절미 과자는 정말 맛없으면 그냥 밀가루맛이랑

가루맛이 따로나는데 요건 진짜 인절미맛..! 



노브랜드 인절미과자가 이렇게 맛있을줄 기대 안했는데

인생과자 등극 ㅠㅠ

식감이 어떠냐면 치아에 콕콕 눌러붙는게 진짜 떡같아서

놀랬어요..



약간 짭쪼름하기도?

고소하면서도 인절미맛이 나는 것이 ㅇ.ㅇb

앞으로 애용할 과자로 자주 먹게 될 것 같습니당.ㅋㅋㅋㅋㅋ

인절미과자 좋아하시면

노브랜드 인절미과자 드시와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