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교촌치킨 허니콤보 닭 크기 커졌네요 ㅋㅋ 본문

먹는_이야기

교촌치킨 허니콤보 닭 크기 커졌네요 ㅋㅋ

별빛걷기 2017. 7. 27. 22:58

교촌치킨 허니콤보 닭 크기 커졌네요 ㅋㅋ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ㅋㅋ

저는 오늘까지 지방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답니다.허허.ㅋㅋ 제가 없는 사이에

갑자기 여러 포스팅들의 관심도가 올라가서 놀랬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그 덕분인지 밀린 포스팅도 많아서 얼른 하나씩 올리고 싶네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교촌치킨 허니콤보입니당.ㅎㅎ

예전에 저녁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먹은 걸

이제야 포스팅하네여;;

스타트!



이때가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넘 먹고 싶었을때 였어요..

닭날개랑 다리, 목, 촉촉이살?ㅋㅋㅋ

그런 것들만 있는 거라서 제게 넘 맞는 치킨부위들입죠.ㅋㅋㅋ



그런데 신기한게

보통 콜라를 주는데...



허니 스파클링이라는 탄산음료를 줍니다.

맛은 그냥 레몬에이드인가..

(솔직히 콜라가 더 좋아요(소곤소곤))



어쨌든!!!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건

닭 크기가 커졌다는 점입니당.ㅎㅎ

전에는 닭이 정말 다시 전화하고 싶을정도로..ㅋㅋㅋㅋㅋ

작고 양도 그저 그랬는데

닭 크기가 보이는 것만큼 엄청 커졌다는 점입니다.ㅋㅋ



이제야 먹을 맛이 나는군요..

앞으로도 이 마음 변치 않기를..ㅠㅠ



닭다리 부위이기 때문에

역시나 촉촉.

달달하면서도 간장맛 소스가 일품입니다요.



제가 좋아하는 날개나, 다리.

퍽퍽이가 없는 촉촉살들이 많기 때문에

제겐 좋은 부위들로 가득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더 좋네요!

다음에 한번 더 먹어보려구요 ㅋㅋㅋ

치킨은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에휴..큰일이네요 ㅋㅋㅋㅋ


어쨌든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D


곧있으면 여름 휴가인데

알찬 휴가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