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풍동 애니골 맛집 두소반 쭈꾸미 후기 :) 본문

먹는_이야기

풍동 애니골 맛집 두소반 쭈꾸미 후기 :)

별빛걷기 2017. 8. 5. 22:22

풍동 애니골 맛집 두소반 쭈꾸미 후기 :) 



최근에 풍동 애니골 맛집 두소반 쭈꾸미에 다녀왔어욥ㅎㅎ

가족끼리 다녀왔는데

자주 갔던 곳이기도 하거든요ㅎㅎ

풍동 애니골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더 자주가게 되는듯!!

주로 쭈꾸미 볶음 정식이 주된 메뉴에요!

주의 : 홍보글 아닙니당ㅋㅋㅋㅋㅋ



먼저는 깨끗하게 잘 되어있는 수저!

그리고 젓가락.

물은 무슨 물인지는 잘 몰라욥..

차 같은 그런?ㅎㅎ



정식 중에 나오는 샐러드!

따로 시키면 5000원인데

솔직히 따로 돈주고 먹기는 좀..ㅎㅎ

리필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잘 몰라유. 



메밀전!!

짱 맛있는 ><

3명이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라서

적당해요.ㅎㅎ



드뎌 메인 쭈꾸미 볶음 :)

밥이랑 같이 비벼먹는 용도입니다.

따로 먹어도 되긴 하는데

매콤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좋아유.



같이 나왔던 묵사발.

두소반 쭈꾸미는 1인 1메뉴이긴 한데

1인분에 이렇게 많이 나오니까

메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유.



밥은 보리랑 섞인 밥인데

양이 많아서 ㅋㅋㅋㅋ 솔직히 다 못먹었어요 ㅠㅠ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이나 다른 반찬들하고

쭈꾸미를 섞어 먹으면 꿀꿀.ㅎㅎ


일단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괜찮긴한데

가끔 가긴 좋아요!

풍동 애니골 맛집 찾으시면

그중에서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요:)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ㅜㅠㅠ

미리 시키기 전에 좀 덜 맵게 해달라구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