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스파이더맨 홈커밍 쿠키 해석 및 후기 정말 2년만에 영화봤다! 본문

일상_이야기

스파이더맨 홈커밍 쿠키 해석 및 후기 정말 2년만에 영화봤다!

별빛걷기 2017. 7. 7. 22:34

스파이더맨 홈커밍 쿠키 해석 및 후기 정말 2년만에 영화봤다! 


제목처럼..저는 영화관과 영화를 무려 2년만에 가보았습니다..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봤던 영화가 마션인가..ㅋㅋㅋㅋㅋ

제가 간만에 본 영화는 바로바로 정말 Hot!!!한 ㅋㅋㅋ

스파이더맨 홈커밍 :D!!

평소에도 아이언맨이나 어벤져스 같은 마블 영화를 집에서 보고는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모처럼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보러 다녀왔습져 ㅋㅋ

그리고 스파이더맨 홈커밍 후기랑 같이

스파이더맨 홈커밍 쿠키 해석도 같이 해볼까해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듯해서 ㅋㅋ(사실 제가 젤 궁금;;)


~스포주의 ★ 요소 아주 쬐끔 포함입니다.~



저는 지난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단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내용이 이해가 갈까 싶었지만..

다행히 어려운 부분은 없었네요 ㅋㅋㅋ


일단 간략한 줄거리를 소개해드리자면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시점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다음입니다.

보기 전에 시빌워를 미리 봐두시면 좋을듯요!

아이언맨인 스타크에게 선택받고 히어로라 인정을 받긴 하지만

아직 어벤져스로 들어오진 못했나 봅니다.

스타크는 스파이더맨인 피터에게 자신이 만든 새로운 스파이더맨 슈트를

주게 되는데 이때부터 뭔가 히어로로 인정을 받고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마음때문인지 피터는 악의 무리(?)들을 찾고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려 하는 내용이

전체적인 줄거리랍니다.




저는 스파이더맨이라는 캐릭터가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아직은 어려서 영웅심리? 같은 것때문에

사서 고생을 하는 스타일로 보이지만 ㅋㅋㅋ

영화 속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거의 2시간..30분? 정도였던 것 같은데

시간이 지루할 새도 없이 지나가버려서 오랜만에 영화 나들이도

성공적으로 마친듯 싶어요 ㅋㅋㅋㅋ

특히 제가 좋아하는 아이언맨인 스타크도 자주 나와주면서

뭔가 아빠 같으면서도 큰 형 같은 매력으로

스파이더맨이 사고친 뒷처리나 수습을 해주는 모습을 보고 ㅋㅋㅋ

영화에서 깨알같은 재미요소라고 생각이 드네요.



결국은 스타크에게도 인정을 받지만

마지막 어벤져스로 인정을 받냐 안받냐를 두고

나름 큰 반전이 있어서..직접 보시는 걸 추천드려욤 ㅋㅋㅋ



아참!

그리고 영화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팝.콘^^

당연히 카라멜 맛으로 구입 ㅋㅋㅋ

행사 중이어서 거의 40% 행사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9000천원대를 5000원대로 구입하니

배도 부르고 눈도 즐거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쿠키 해석인데요.

쿠키영상을 보려고 영화관에 엔딩 크레딧이 다 내려가고 다

끝날때까지 인내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덕분에 캡틴한테 칭찬받음..ㅋㅋㅋㅋ

(영화 보신분들은 무슨 의미인지 아시져? 찡긋ㅋ)


쿠키영상은 총 2개니까 꼭꼭 끝날때까지 다 기다렸다가 나가세요 ㅋㅋ


첫번째 쿠키영상으로는 아마 새로운 빌런의 등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마블 시리즈를 볼때에 앞으로 새롭게 등장할 빌런이

스파이더맨과 대립을 이루지 않을까 하는 추측도 있더라구요 :)


저도 마블 시리즈를 잘 몰라서 스파이더맨 홈커밍 쿠키 해석을 찾아보기도

했는데 '빌런'의 등장이 가장 높은 쿠키 해석으로 보여지고 있더라구요.


앞으로도 스파이더맨 시리즈도 재미있게 볼 수 있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