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투명한만두 쫀득한 식감을 가진 만두 ♥ 본문

일상_이야기

투명한만두 쫀득한 식감을 가진 만두 ♥

별빛걷기 2017. 7. 15. 22:32

투명한만두 쫀득한 식감을 가진 만두 ♥


오랜만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엄마가 저녁 준비 할때 저도 옆에서 엄마한테 물어물어서 만둣국을 끓여봤어요 ㅎㅎ

마침 선물받은 투명한만두?ㅋㅋㅋ 쫀득한 만두가 있어서 말이죠!

제가 좋아하는 만둣국을 직접 끓여봤슴당 ㅎㅎ



엄마가 알려준 레시피는 다시다로 국물을 내서

후추나 국간장, 파, 다진 마늘, 계란, 만두 등을 넣는 법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간단해서 다음에 혼자 있을때도 끓여보려고요 ㅎㅎ



만두가 신기하게 생겼어요 ㅋㅋ

길게 생겼는데 만두피가 얇고 쫀득쫀득해요.

일반 만두는 밀가루여서 조금 밀가루 맛이 나서 완전 얇은 피 아니면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는데 요건 찹쌀처럼 쫀득쫀득 ㅎㅎ



덕분에 뜨끈한 국물과 식감으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___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