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러쉬 입욕제 추천 빅블루 사용전 겉모습보기!! 본문

뷰티_이야기

러쉬 입욕제 추천 빅블루 사용전 겉모습보기!!

별빛걷기 2017. 10. 9. 21:45

러쉬 입욕제 추천 빅블루 사용전 겉모습보기!!


언제나 꿈꿔왔던 반신욕..ㅋㅋㅋㅋ

욕조는 있지만 엄마한테 혼날 것을 염려하여 엄두내지 못했던 반신욕..ㅎ

이번 추석연휴때 몸의 피로도 풀어주고 싶어서

백화점에서 러쉬 입욕제를 구입했습니당ㅎㅎ

러쉬가 입욕제로 유명하길래 말이죱..


저는 갠적으로 향기를 중요시 생각해서

독하거나 진한 꽃향기는 별로 안좋아해서 유명한 입욕제는 패스!!

직접 매장에서 향기를 맡아보고 구입을 했어요.ㅋㅋ



요런 종이봉투에 담아주십니다 ㅋㅋ

근데 포장하고 계산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다들 입욕제 구입하러 오심..ㅋㅋㅋㅋ

러쉬 매장은 그외에도 다양한 바디,헤어,비누 등등 제품이 많아서

원하시는 제품을 이용하심 될듯요!



저는 러쉬 입욕제를 총 두개를 구입했습니다!

평균 가격대가 6천원~만원 후반대까지라서

그렇게 착한 가격은 아니에요^^;;




물에 풀면 없어질 아이들..ㅎ

기분내려고 하는 것도 있긴한데

이번 연휴가 완전히 끝나면 한번 해보려고 아직 대기중입니다.ㅋㅋ




요게..아마 6천원인가? 그럽니다.

버터볼 바닐라향인데 정말 진한 바닐라향이에요 ㅋㅋㅋ

저는 달달한 향이 좋은데 입욕제 중에서는 단내나는 게 별로 없어서 (대부분 꽃향기)

바닐라로 선택!



크기는 주먹보다 작은 사이즈...

저는 아껴서 쓰려구요..ㅎㅎ

쪼개서 사용해야겠당..



두번째는 러쉬 입욕제 추천으로 자주 언급되는 빅블루.

이름처럼 파랑파랑ㅋㅋ

향기는 상쾌하면서도 달지 않고 시원한 향!!

해초가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머리아프지도 않고

민트와는 다른 시원한 향기..



중간에 갈라져서 보이는 게 해초래요 ㅋㅋ

반신욕 하고 치우기 힘들겠다^^ㅋ



그외에도 유명한 입욕제가 많은데

프로즌은 물에 풀면 겨울풍경처럼 보이기도 하고 (겨울왕국 모티브)

띵크핑크는 달달한 향이라고 했는데

첨에 저거 사려다가 제가 생각하는 솜사탕같은 향기가 아니고

꽃처럼 달달한 향기라서 별로;;



가격도 나와있네요.ㅎㅎ

책자를 주시길래 왜 주지 했는데 나중에 구매할때 도움 많이 될듯.

각 입욕제 효과, 효능도 나와있어서

기호에 따라 선택가능합니당.



리뷰 찍으려고 하다가 손에 다 묻었네요..ㅠ


러쉬 매장가시면 직접 물에 풀어볼 수 있고

향기도 맡을 수 있어서

원하는 입욕제를 구입할 수 있슴다.


원래 입욕제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한번쯤은 해보고 싶어서

구입했는데 좋네요 ㅎㅎ

아직 사용하진 않아서 욕조에서 사용하게 되면

영상으로도 올려볼게요!ㅋㅋㅋ


물에 풀면 그렇게 예쁘다던데..

한번 기대해보겠씁니다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