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아리따움 엔젤링세럼 돌이킬 수 없는 머릿결 돌이키기 본문

뷰티_이야기

아리따움 엔젤링세럼 돌이킬 수 없는 머릿결 돌이키기

별빛걷기 2017. 9. 18. 22:25

아리따움 엔젤링세럼 돌이킬 수 없는 머릿결 돌이키기 ★


뷰티 게시글로는 정말 오랜만에 써보네요 ㅋㅋㅋ

한동안 먹고 다녀서 계~속 먹거리만 포스팅 했는데..

드뎌 뷰티도 올만에 써봅니다 ㅋㅋㅋㅋㅋ

그것도.. 제 답이 없는 머릿결을 가지고 말이죠..^^...


현재 글쓴이의 머릿결 상태를 한번 짚어볼까요^^..?


두번 탈색한 탈색모 / 고데기 손상모 / 갈라짐 / 푸석푸석

...

..

.


정말 답이 없네욤..ㅎㅎ

염색을 자주해서 언제나 미용실에 가면 선생님들한테 혼나고 온다는..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잘 해봐야겠다! 하는마음에

세럼을 구입!!!



아리따움 엔젤링 케어 헤어 세럼!

가격은 세일해서 3천원인가??

기억은 안나는데 엄청 싸게 구입 ㅎㅎ

타이밍이 좋았어요..세일하는 줄도 몰랐는데 ㅋㅋㅋ



향은 자몽향입니다.

정말 자몽향 좋아하시면 구입하세요!

진짜 찌이이이인한 자몽향이에요 ㅋㅋㅋㅋ

색상은 투명한 하얀색인데

신기하게 자몽향이 진해서..ㅋㅋㅋㅋ



엔젤링이란?

머릿결에 불빛이 반사되면서 천사링처럼

링이 머릿결에 생기는데요.

손상된 모발일수록 엔젤링이 없는거죠 ㅋㅋㅋㅋ



발랐을때는 효과가 없는 것 같은데

바르고 나서 머리를 말리고

머리를 빗으면 확실히

엉키지 않네요!

향도 은은하게 남아있고..ㅋㅋㅋ

워낙 머리관리를 안해서 답이 없었는데

이번에 상한 머리 다 잘라내고 너무 속상해서..ㅠㅠㅋㅋㅋ

머릿결관리 들어가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늦지 않게 머릿결관리 잘하세요!!

아리따움 엔젤링세럼 나름 괜찮습니당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