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버츠비 립밤 가을에 까지는 입술 케어하기 본문

뷰티_이야기

버츠비 립밤 가을에 까지는 입술 케어하기

별빛걷기 2017. 9. 7. 23:11

버츠비 립밤 가을에 까지는 입술 케어하기


ㅠㅠㅠ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입술이 난리가 났어요..

특히나 각질이 일어나서 그걸 자꾸 뜯다보니 피가 나고..;;;

그래서 이번에 립밤을 사용해봤는데요..

여름에는 생각도 하지 않던 ..ㅋㅋ 버츠비 립밤을 사용해봤습니당.





버츠비 립밤.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같은 곳에서 자주 보게 되는 제품이죠!

사실 매번 보기만하구 사용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ㅎㅎ

딸기향 답게 달달한 향을 기대해봅니다.




예쁘게 뜯으려고 했는데 실패^^

포장은 뜯기 어렵게 되어있지 않고

작은 힘으로도 쉽게 뜯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스티커처럼 된 곳을 뜯어주면

뚜껑을 열어볼 수가 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드네요.

버츠비 립밤은 첨 사용해보는 건데 기대가 무지무지 됩니다 ㅋㅋ



오?

안은 예상외로 하얀색이네요..

뭔가 핑크색일 것 같았는데.ㅋㅋㅋ

향은 딸기향이구 끈적이지 않고

입술에 잘 발립니다!!

대신에 미끌미끌해서 립밤위에 틴트는 못바르고..

대신 립스틱을 바르고 있어요 ㅠㅠㅠ


너무 건조해서 립케어를 잘해야할 것 같아요..

버츠비 립밤으로 케어 하세요!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