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보드람 치킨> 기름기 걱정은 제로! 본문

먹는_이야기

<보드람 치킨> 기름기 걱정은 제로!

별빛걷기 2016. 12. 9. 21:49


 보드람 치킨 ! 치킨 먹고 살찔 걱정도 내려둡시다^^



요즘 날씨가 일교차가 크고 공기도 안좋아서 그런지..


이번에 몸살 감기가 와서 요 3일간 꿈쩍도 못하고 이불 속에서 약먹고 잠만 자고 기절해있었네요..ㅠㅠ


회사도 못 나가고..에혀..


이런 날씨일수록 몸관리 모두 잘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몸보신? 겸ㅋㅋ 기력을 회복하고자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

 


바로 굽네치킨처럼 밀가루가 적고 부담이 덜 되는 보드람치킨^^









동네에서 시킨거라 금방 왔어요~ 신속배달!ㅋㅋ


역시 우린 배달의 민족이죠ㅋㅋ









따끈따끈한 치킨... 상자를 열자마자 치킨의 향이.. 굿입니다^^









다른 치킨은 밀가루만 많고 살이 없어서 속에 부담이 많이 갔거든요..


제가 장이랑 위가 안좋아서..ㅠㅠ


그런데 요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치킨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고 가격도 16000원!


보통 보드람치킨은 한마리+반마리를 준다고 해서 양이 넉넉한 편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몸보신+기력회복으로 치킨을 먹었더니


조금은 나아진 것 같네요..ㅋㅋ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아프지 않도록 화이팅입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