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블루베리파이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블루베리파이 먹어본 후기★

별빛걷기 2016. 12. 2. 23:06

 맥도날드 행복의나라 시리즈


블루베리파이를 먹어봤어요~


가격은 천원이었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인데요..ㅋㅋ


제가 옛~~날에 맥도날드에 팔던 애플파이(기억하시는 분이 계시려나..ㅋㅋ)를 정말 좋아했어요.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ㅠㅠ








두근두근









오오 포장지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가운데에는 자를 수 있게 만들었거든요~







블루베리파이!






포장지가 양면입니다.ㅋㅋ

뒤에는 애플파이!~ 

나중에 기회되면 애플파이도 먹어보려구요^^






속은 이렇게 생겼네요.

굉장히 바삭바삭할 것 같습니다.ㅋㅋ





이렇게 먹을때 편하라고 가운데를 싹둑!





안에는 블루베리잼이 가득~

잼만 있는 게 아니고 생블루베리 덩어리도 같이 있어서

달달하면서도 블루베리 특유의 쌉싸름함도 같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이는 약간 쫀득하고 겉은 바삭하니 식감도 

아주아주 베리 굿~



제발 이건 옛날처럼 단종이 안됐으면 좋겠네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