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맥도날드 맥모닝 세트 추천 / 베이컨토마토머핀 본문

먹는_이야기

맥도날드 맥모닝 세트 추천 / 베이컨토마토머핀

별빛걷기 2016. 11. 16. 23:28








 맥도날드 맥모닝 추천 / 베이컨토마토머핀 / 소시지에그랩 / 맥모닝 






제가 오늘 처음으로 아침에.... 맥모닝을 사봤습니다! 


그런데 맥도날드가 맥모닝 판매하는 시간(새벽3시?~오전 10시 30분, 11시쯤)에 다른 버거를 안 판다는 거 처음 알았어요..(당황)



맥도날드에 들어가서 당당히 모닝 불고기 버거를 먹으려던 저는 메뉴판을 보고..(동공지진)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베토디♥와 뭔가 비슷한 베이컨토마토머핀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그거 하나로는 안되니까 추가로 소시지 에그랩도 주문했지요. 



아침을 든든히 먹어야 하거든요^^!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 소시지 에그랩 = 5200원


음..저렴한 가격은 아니고..그렇다고 비싼 가격도 아닌 애매한 가격..ㅋㅋ
















짜짠-.



제가 주문했던 맥모닝입니다.



오전이라 손님이 없어서 금방 나왔어요! 추운 날씨에 식지 않도록 포장 뒤 빠른 귀가..ㅋㅋㅋㅋ


















맛이 어떤지 한 입씩 음미하며....위장 워밍업을 하죠.















이 아이는 보통 버거 세트에 들어가는 감자튀김 같은 아이랄까..



감튀 대신 해쉬브라운이라는 으깬 감자 튀김을 줍니다^^ 이득!

















속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대량으로 구매해서 먹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그런데 바보같이 캐첩을 안 챙겨와서..큽





















요 아이는 바로 소세지 에그랩입니다.



스냅랙 같은 건데 좀더 작은 것 같아요..



















속은 이렇게 고기 패티랑 스파게티맛 소스 + 두꺼운 계란



소세지가 없는 것 같은데 왜 소세지 에그랩이지..?



















사이즈는 작아서 한입거리입니다.^^

















다음은 메인 메뉴(!) 



베이컨 토마토 머핀 입니다.



역시 맥모닝 시리즈는 크기가 작아요.. 그래서 많이 먹어도 되요. (?)



















베이컨이 그 베이컨이 아니더라구요.


슬라이스 햄 모양에 베이컨 맛이 납니다.



그리고 토마토랑 치즈랑 양상추!




확실히 담백한 맛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양상추도 좋지만




특히 맥모닝 빵이 좋아요..♥
















맥모닝은 사랑입니다.



















안은 요렇게 생겼는데 특별히 소스는 없네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솔직히 맥도날드에서 만드는 버거는 좀 자극적? 인 맛인데..



맥모닝은 담백하고 고소해서 좋아요!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네요 ㅋㅋㅋㅋ






아침 출근길이나 어디 가실 때 가볍게 세트 하나 사셔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맥모닝 강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