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아니..ㅋㅋ 아이봉 사용하기 넘나 어렵드아 본문

뷰티_이야기

아니..ㅋㅋ 아이봉 사용하기 넘나 어렵드아

별빛걷기 2018. 4. 21. 22:20

미세먼지 영향인지 

일을 할때에도 눈이 피곤피곤 이물감..

평소에도 렌즈를 자주 끼다보니 눈에 자주 뭐가 들어가는 느낌도 들었는데

일본 여행 갔을때 한국에 있으니까 안사고 미뤘던

아이봉을 드디어 구입했다..ㅋㅋㅋㅋㅋ



겉으로만 보면 눈이 굉장히 깨끗해질 것 같은 기분.

가격은 저렴하진 않다.

14000원..

보존제가 없어서 좋은데

그래도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자



사용법은 눈으로만

ㅋㅋ



성분을 잘 표기했는데

사실 일반인이 보기에는 뭐가 들어가는지..

나쁜 건 없는지 알길이 없다는 것 ㅠ_ㅠ

그래도 눈에 안좋은 걸 쓰진 않았겠지 하는 마음으로

지금도 조심히 사용중ㅋㅋㅋㅋ



내부도 굉장히 투명한 액체가 담겨있다!

용량은 많은 편인데

적은 용량으로 사용하라고 되어있어서

금방 사용하진 않을듯

무색무취!



요기에다가 세안액을 넣고

눈을 뜨는 방법!



그림을 못 그리는데..ㅋㅋㅋ

저기 선까지만 아이봉을 넣고

사용하라고 되어있다.

매우 간단



이렇게 담가서 눈에 맞게 왼쪽, 오른쪽을 사용하면 되는데..

처음에는 시린 느낌이 강해서

눈을 잘 못 떴다.ㅋㅋㅋㅋㅋ


사실 물 속에서도 눈을 못 뜨고

안약도 제대로 못 넣어서 ㅋㅋ


안약 못 넣고 겁 많으시고

시린 거 싫어하시면 비추비추


파란색 아이봉 말고 분홍색 아이봉도 있는데

분홍색은 비타민이 첨가 되었고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파란색을 쓰라고 약사님이 추천하셨당


그래도 사용 후에는 눈이 굉~장히 시원!

ㅎㅎ 미세먼지 많아서 집에서 자기 전에 한번만 사용해줘도 좋을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