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시드물 여드름 관리해보기 프로젝트 <구스팟크림> 본문

뷰티_이야기

시드물 여드름 관리해보기 프로젝트 <구스팟크림>

별빛걷기 2019. 1. 6. 21:54

요즘 피부가 장난 아니게 뒤집어져서


생전 가본적도 없던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게 되었어요 ㅠㅠ


돈도 돈이지만 아무래도 흉터도 계속 남고


특히 여드름 흉터는 관리 자체가 안되서 의술의 힘을 빌리지만..ㅋㅋㅋ


관리만이라도 내가 해보자는 마음에 유명한 시드물 여드름 크림을 구입했는데여..!!


시드물은 롭스매장에도 있지만 종류가 별로 없어서


하는 수 없이 온라인에서 주문했습니당 ㅎㅎ


시드물 구스팟크림 이라는 건데


여드름 흉터나 관리에 좋다고 평들이 많아서 마침 1+1이길래 주문!!!!





크~ 역시 화장품이나 로션은 1+1이죠^^


1+1아니었으면 안 샀을..ㅋㅋㅋ


가격은 만원대였던 걸로 기억!! 시드물이 가격대가 은근 있더라구요.


그래도..효능 생각하면서 나중에 효과가 좋게 나오면 더 구입할 예정.





구스팟크림이라고 하는데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이 1.5%라는데..


그게 뭐지??ㅋㅋㅋㅋㅋㅋ


그냥 좋은 거 같다는 의미같네여.




아, 그리고 계산할때 온라인에서도 샘플을 받을 수 있게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대박쓰.


팩이나 다른 건 그냥 주는데 저는 썬크림을 따로 신청해봤어요!!


피부과 치료 받으면서 선크림 꼭곢꼬꼬꼭!!! 바르라고 하셔서..ㅋㅋ



요렇게 지퍼팩 같은 곳에 담겨와서


관리하기도 편하고


담을 때도 편하고..ㅋㅋ



요 본제품의 크기는 한뼘 못 미치는 정도?


양은 매일 쓴다는 기준으로 한달반~두달 정도는 쓸듯요!


저는 흉터부위에만 바를거라서 ㅎㅎ



병풀잎수가 제일 많다는 성분!!


워낙 천연재료로 사용한다는 말에 혹시나 싶었는데


성분표 보면 확실히 그런 것 같네요.ㅎㅎ



요근래 사용중인데 극적인 효과는 아직 없지만


계속 쓰면서 비포 에프터 준비해볼게요!!ㅋㅋ



기존 스킨케어 라인을 정착하지 못해서 ㅠㅠ 얼른 정착하고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