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2018 고양시 꽃박람회 처음으로 다녀왔네여 ㅋㅋ 본문

가본_이야기

2018 고양시 꽃박람회 처음으로 다녀왔네여 ㅋㅋ

별빛걷기 2018. 5. 10. 22:33

이번에 가족끼리 밥을 먹었는데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서 거리는 좀 있지만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던 꽃박람회 다녀왔슴다 ㅋㅋ


온라인예매해서 8천원인가?로 한듯ㅎㅎ




지도...는 기념으로 찍어봤는데

사실 지도 안보고 걍 느낌대로 다녔어요 ㅋㅋ

사람들도 많아서 어디 가야지! 이런 기분으론 못다닌듯 ㅠ



요런 곳은 국제 꽃박람회이다보니까

세계 여러 꽃들을 전시하고 사진 찍을 수 있게 해놓음!

안으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느낌으로

전시중



나라마다 테마를 만들어서

대표되는 꽃이나 희귀 꽃들

다양한 꽃들을 전시!

대신 만지면 안된대욥ㅎㅎ



한번도 가본적 없는 이스라엘도 있었어요 ㅋㅋ

이스라엘에도 꽃이 피는구나 싶었...(당연쓰



해가 질무렵에는 야외에 전시해놓은

조명? 불꽃들이 빛이 들어와서

포토존들이 생성됩니다 ㅋㅋ

사람들이 이곳저곳에 모여서

사진을 찍고 저희 가족들도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ㅋㅋ



일산 호수공원.

확실히 도심 속에 호수가 있으니까

여유로운 느낌하구 분위기가 있지요.

한강과는 또다른 분위기?

ㅋㅋ



꽃으로 시작해서 꽃으로 끝나는 전시회 ㅎㅎ

사실 꽃 자체를 구경한다기 보다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가면서

사진 찍으려고 가는 거 같아요 ㅋㅋ

인생사진 여럿 건질 수 있다는 장점..


5월 중순까지 하는 걸로 아는데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