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마크트할레 / 일산 교보문고 본문

가본_이야기

일산 마크트할레 / 일산 교보문고

별빛걷기 2016. 11. 23. 23:33


 [일산 마크트할레 / 일산 교보문고 / 백석역 고양터미널]







오늘 날씨가 정~~말!! 추웠어요 ㅠㅠ 


그래서 잠시 추위를 피하자는 마음에 급한대로 주위에 있었던 롯데 아울렛으로 들어가려는데


마크트할레? 라는 곳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뭐지?'라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



"문화, 키즈, 라이프스타일 전문샵이 믹스매치된 새로운 컨셉의 공간"



이라고 합니다..ㅋㅋㅋ



그래서 기웃거리면서 들어가봤어요!



입구가 지하더라구요..ㅎㅎ


















교보문고도 오픈했다고 하길래!! 교보문고를 가보자!!!하고 갔습니다 ㅋㅋ


























지하로 내려가자마자 입구에 떡하고 마크트할레라고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인테리어에 놀랐네요.


고풍스러운 느낌에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는 분위기랄까..

































입구를 지나 쭈욱~ 걸어가면 교보문고 입구가 있습니다.



저는 일반 서점처럼 되어 있을 줄 알았더니 헉-하고 놀랬네요.



정말...크고...잘 되있어요.. 서점을 좋아하는 저에겐 꿈의 공간....




















베스트셀러들은 따로 전시되어 있어서 찾기도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놀란 점은 교보문고에 들어가면 디자인 마켓? 같이 


문구점+각종 물건들을 다 팔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지갑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요렇게 신기한 것도 많고.. 



후회되는 게 약속이 있어서 왔던 거라 시간이 없어서 다 못돌아보고 나왔다는 점이네요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어요!





정말 잘 되있고 시설도 좋고, 교보문고만 있는 건 아니고 왓슨스나 쇼핑몰, 푸드점도 많더라구요.




마크트할레...강추입니다!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