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홍대 갔다가 2호점 유가네 닭갈비 먹고옴! 본문

먹는_이야기

홍대 갔다가 2호점 유가네 닭갈비 먹고옴!

별빛걷기 2019. 3. 22. 22:43

처음으로 홍대에 가본 촌뜨기..^^ㅋ

학생 때도 가볼 일이 없었고

직장 다니면서 굳이 홍대까지 갈 일도 없다가...

관악구 가는 길에 모처럼 서울 나들이를 하자는 생각으로

간만에 아는 언니랑 같이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닭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나름 유명하다고 알려진 유가네를 다녀왔는데여!


사람이 너무 많아서 1호점을 지나쳐

2호점에서 먹고 왔습니다 ㅋㅋ

(외국인 짱 많음)


#홍대나들이 #서울 #유가네닭갈비



저희는 유가네닭갈비를 시켰는데..

아니 저희 동네는 사리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여기는 사리들을 따로 돈 주고 추가하더라구여??

ㅋㅋㅋ문화충격.. 서울은 원래 그런가요..ㅋㅋㅋㅋ

저는 당연히 닭갈비 하나 시키면 고구마나 면사리들이 같이 나오는 줄 알고

안시켰다가 뒤늦게 넣을 수 있는 사리 중에서

우동 사리라도 넣었네요 ㅠㅠ


가격은 메뉴판 참고!!



셀프바에서 퍼온 샐러드.

단무지나 김치도 있었고 국물도 있었는데

딱 세가지 정도밖에 없어여 ㅋㅋ

흐음...

제가 자주 갔던 동네 닭갈비집들은 반찬들이 풍성했는데..

가격대 치고는 적은 느낌..?ㅋㅋㅋ



닭갈비가 나오면 틈틈히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휘적휘적.

손님들이 많아서 좀 어수선하긴한데

신경쓸 정도는 아니더라구요..ㅋㅋㅋ



치즈랑 우동사리, 그리고 일반 닭갈비.

양배추가 무진장 큽니다 ㅋㅋㅋ

그래도 두명이서 먹기에 배부르게 먹었네여 ㅎㅎ



마지막은 역시 보끔밥.ㅋㅋㅋㅋ 볶음밥 정말 좋아여 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밥이

닭갈비, 칼국수 후에 먹는 볶음밥인데

맛있게 마무리했습니당 ㅋㅋ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 유가네 닭갈비가 홍대뿐만 아니라

저희 동네에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하...그냥 우리동네에서 먹을걸ㅋㅋㅋㅋ


다음에는 저희 동네에 있는 곳을 다녀오고

후기 남겨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