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서브웨이 샌드위치 추천/ 비엠티 샌드위치, 초코칩 쿠키까지! 본문

먹는_이야기

서브웨이 샌드위치 추천/ 비엠티 샌드위치, 초코칩 쿠키까지!

별빛걷기 2017. 1. 15. 21:59

서브웨이 샌드위치 추천 메뉴!

 비엠티(BMT) 샌드위치 / 초코칩 쿠키



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졌더라구요..얼마전에는 눈이 많이 와서 당황했지만


오랜만에 보는 눈이라서 그런지 기분은 좋았네요 ㅎㅎ


추우면 입맛도 왜이렇게 좋아지는지.. 동네에 있는 서브웨이에 다녀왔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야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도 많으실텐데요~


샌드위치 속에 들어가는 재료, 빵, 소스까지도 제 맘대로 적용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중입니다^^


그중에서도 평소 먹어보진 않았던 비엠티(BMT) 샌드위치를 포장~








저는 언제나 샌드위치와 함께 추가로 초코칩을 삽니다.


서브웨이 초코칩 정말 맛있는데 왜 안 유명한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한편으론 유명하지 않았으면 해요.. 저만 알고 먹고 싶을정도로 맛있거든요 ㅠㅠ


가격도 갯수를 정하면서 구입이 가능한데 저는 3개에 구입해서 2700원입니다 ㅋㅋ








샌드위치 사이즈는 15cm.. 가격은 5000원대입니다~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가격과 비교하면 엄청 이득인 부분!!


갠적으로 양도 더 많고 맛도 더 맛있어요~!! ㅋㅋ






비엠티에는 얇은 슬라이스 햄, 토마토, 양상추, 페퍼로니 같은 햄? 이 들어갑니다.


소스는 랜치, 스위트 칠리 선택~


랜치 소스는 기본적으로 필수인 것 같아용ㅋㅋ






담부턴 올리브는 빼려구요.ㅜㅜ 너무 맛을 흐리는 역할인 것 같아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네요...ㅠㅠ


그래도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언제나 만족하는 서브웨이 샌드위치입니다 ㅋㅋ


동네에 더 많이 생겼음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