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카카오프렌즈샵 캐릭터 상품 / 노트, 공책, 충전기 본문

일상_이야기

카카오프렌즈샵 캐릭터 상품 / 노트, 공책, 충전기

별빛걷기 2017. 3. 1. 21:04

 카카오프렌즈샵 캐릭터 상품 / 노트, 공책, 충전기



날씨가 포근해졌는데 비나 눈이 온 뒤로


다시 반짝 추위가...ㅠㅠㅠ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다가올 봄을 잘 준비하세요~!!


최근에 가족이 홍대 카카오샵에 다녀왔다면서 


집에 한가득 짐을 풀어놓더라구요..ㅎㅎ


이야기로만 들었지 상품을 실제로 보는 건 처음이라서 같이 구경했답니다.







이...캐릭터 이름이..라이언? 인가요..ㅎㅎ


귀여운 캐릭터 볼펜!






볼펜 캐릭터랑 똑같은 포스트잇과 노트!!


무표정한 표정이 포인트인가봐요..ㅋㅋㅋ






충전기랑 노트, 포스트잇들~


곳곳에 캐릭터가 숨겨져 있답니다.ㅎㅎ







이게 충전기인데...뚜껑? 같은 게 있었어요.


자세한 용도는 저도 잘 모르지만...ㅎㅎ


잘 쓰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캐릭터 상품을 잘 사용하지 않아서


오랜만에 귀여운 구경을 할 수 있었네요~


매장은 다양한 곳에 있던데..


사람이 매우 많다고 해요..ㅎㅎ 


요런 곳에 가면 필요없는 것도 막 사오게 되서 위험하다는데..


조심해야겠네요..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