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선물받은 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선물받은 후기★

별빛걷기 2017. 3. 14. 22:10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선물받은 후기★



안녕하세요~ㅎㅎ


회사에서 직장동료가 자기는 안쓴다면서 저한테


쓰라고 준 크림이 있었는데요~


첨에는 그냥 약국에서 파는 크림인가보다 했는데


알고보니 꽤 유명한 크림이었더라구요?!ㅎㅎ


동료에게 고마움을 느끼며...ㅋㅋㅋ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50ml / 가격은 찾아보니 2만원대!


처음 받았을 때는 약간 치료 목적의 크림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비슷한 역할을 해주더라구요.






병풀잎수가 무려 49%가 함유되어 있고


마데카식애씨드 등 뭔가 피부에 좋을 것 같은 성분들이 가득해요~


실제로도 독하고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정말..부드럽고 향긋한 향이 나서 사용할 때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






조금 더 구체적인 성분들입니다.


앞에 입력된 성분일수록 많이 함유된 성분이라는 건 다들 아시죵?ㅎㅎ







안에는 아크릴 물감처럼 꽤나 큰! 본품이 들어있습니다.


요 크림이 마데카크림입니다 ㅎㅎㅎ


깔끔한 외형이죠~







지금은 사용한지 약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주름개선이나 미백은 잘 모르겠지만 피부 진정과 보습은 확실히 효과가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제 볼에 있던 화농성 여드름...ㅠㅠ 정말 많이 가라앉았거든요~






제조업자가 코스맥스! 제 피부에 잘 맞는 거 같아요.


그외 성능으로는 피부보호, 수분공급, 진정, 피부수렴...


트러블이나 피부 손상에 좋은 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후기 ★




제가 지성인데 솔직히 많이 바르면 조금 번들거려요~


크림을 바른다기 보다 묽은 연고를 바른다는 느낌이지만


흡수도 빠르고 끈적이지 않고 바로 피부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라서


앞으로 계속 사용할 것 같습니다 ^_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