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니베아 립밤 (에센셜 케어) 입술각질관리 최고! 본문

뷰티_이야기

니베아 립밤 (에센셜 케어) 입술각질관리 최고!

별빛걷기 2017. 3. 16. 23:20

니베아 립밤 (에센셜 케어) 입술각질관리 최고!



환절기로 넘어가는 요즘.. 건조해서 입술각질관리를 잘해야 하는 시즌이네요 ㅠㅠ


워낙 각질도 많아서 입술을 뜯게 되는데..


약국에서 우연히 산 니베아 립밤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 하나 더 사게 되었답니다.








가격 3500원!


일반 로드샵 가격과 저렴하거나 비슷해요.


지금까지 유명한 립밤은 다 써봤는데 가장 효과도 좋고 무난하더라구요 ㅎㅎ







글리세린과 쉐어버터가 들어있어서 보습과 건강을 함께


책임져준다고 합니다. 비타민도 들어가 있네요~ㅎㅎ






왼쪽은 다 쓴 통..ㅋㅋㅋ


오른쪽은 새로 산 니베아 립밤입니다.






요렇게 새하얀 립밤이 들어있어요.


쉽게 녹긴 하지만 관리를 잘해주면 촉촉하게


잘 사용할 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고 있답니다.


특히 회사에선 틈 날때마다 발라줘서 항상 입술이 촉촉해요..ㅋㅋㅋ


이제는 입술각질에서 벗어나고 싶네요~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