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메이크업 브러쉬 추천 / 네이처리퍼블릭 총알 브러쉬(섀도우 브러쉬) 본문

뷰티_이야기

메이크업 브러쉬 추천 / 네이처리퍼블릭 총알 브러쉬(섀도우 브러쉬)

별빛걷기 2017. 2. 25. 22:02

메이크업 브러쉬 추천 / 네이처리퍼블릭 총알 브러쉬 



안녕하세요~^^


날씨가 생각보단 춥지 않았던 것 같지만 오전, 저녁으로


아직은 쌀쌀하고 겨울 날씨이니 모두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2월달..월급날 기점으로 화장품 가게가 세일을 하길래..ㅋㅋㅋ


마침! 섀도우 브러쉬가 필요해서


아시는 분께 추천받은 네이처리퍼블릭 총알 브러쉬 (블렌딩 브러쉬) 를 구입하였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블렌딩 브러쉬 / 가격 : 4000원 구매 (세일)


저는 세일 기간에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사실 총알 브러쉬는 첨 써보는 거라 두근두근..








보통은 그라데이션, 블렌딩에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ㅎㅎ


크기는 생각보다 작아서 들고 다니기에도 간편~ㅎㅎ








입구쪽을 뜯어서 개봉이 가능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뜯어낼 수 있었어요~






브러쉬부분은 새하얀색~


부들부들해서 눈에 자극도 없고


부드러워서 블렌딩도 잘되요!


그래서 저는 사용할 때 아이섀도우 베이스 컬러를


요 브러쉬로 펴주고 시작합니다~


발색도 잘되서 반했던 제품인데 발색도 잘되고 원하는 색감으로 연출이 가능해요!


총알브러쉬 추천으로 요 아이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