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 후기! 순둥순둥하네~ 본문

뷰티_이야기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 후기! 순둥순둥하네~

별빛걷기 2017. 5. 6. 22:23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 후기 



이제 여름이 성큼 성큼 다가오고 있네요 ㅠ_ㅠ 오늘도 날씨가 어후...ㅋㅋ


저는 추위를 엄청 많이 타지만 더위도 장난아니랍니다..ㅋㅋㅋ


작년 여름, 너~무 덥고 햇빛이 강해서 많이 탔었는데


올해도 더 덥고 자외선도 강할거라고 해서 걱정했던 참에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을 받아서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 ( 길죠? ㅋㅋ)을

 

구입하였습니다 :)



저는 1+1 할때 사놔서, 엄마꺼 하나 제꺼 하나 이렇게 샀어여 ㅋㅋㅋ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 / 가격 9800원 (1+1행사때 구입)



저는 자외선 차단이 잘 되는 거요!! 하는 것보다는 제가 민감성에


예민한 피부라 트러블이 쉽게 나서 성분이 순하고 착한 걸 찾고 있었어요.


직원분께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단번에 무기자차 선크림을 추천해주시지 뭐예여?ㅋㅋ


저는 귀가 얇은고로 아이들도 사용하는 거라는 말씀에 바로 선택^^


확실히 키즈용이라고 적혀서 제대로 자외선 차단은 될까 싶지만


괜차나여!! 그래도 되는 것 같긴해요..ㅋㅋ






겉포장지도 노랑노랑해서


뭔가 순한 느낌이 강해요~ 아주 제 마음에 쏙 듭니다.ㅋㅋ


디자인 하나는 잘 만듬!!





그리고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 본 제품입니다.ㅎㅎ


SPF 30 / PA++


자외선이 강하게 차단되는 건 아니지만


저는 하루종일 회사에 있고 너무 차단하면 오히려 영양공급?ㅋㅋㅋ 도 못 받을까봐


낮아도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성분이 순하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보렵니다.


무기자차 선크림 추천으로도 자주 언급되는 아이라고 하네요!





제가 다른 선크림도 많이 사용해봤지만


이건 백탁현상이 일단 없다는 거! 그래서 1차 만족.


글구 향이 독하지 않고 가볍고 잔향이 남지 않음! 2차만족.


조금은 묽은 제형에 금방 흡수되서 바른듯 바르지 않은 사용감에 3차 만족!






피부에 자극이 없이 사용된다는 말은 맞는 것 같아요.


지금 약 이주일? 정도 사용중인데


트러블도 안올라오고 지성인 저에게도 번들거리지 않고


로션 바른 것 처럼 마무리가 됩니다. 건성분들도 무리 없이 사용가능하실 거예요.


그래서 화장 전에 발라도 무게감 없고 쌓이는 느낌이 없어서 쪼아요!!



이제 앞으로는 요 아이만 사용하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