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다이소 추천제품] 다이소 헤어 샴푸 브러쉬 사용해보았다 본문

뷰티_이야기

[다이소 추천제품] 다이소 헤어 샴푸 브러쉬 사용해보았다

별빛걷기 2017. 5. 12. 23:11

[다이소 추천제품] 다이소 헤어 샴푸 브러쉬 사용해보았다 



안냐세요!

이번주도 잘 보내셨나요~ㅠㅠ 이번주도 역시나 시간이 빨리 지나가버렸어요.

요즘 미세먼지도 그렇고 황사도 그렇고..점점 심해져서

목이 칼칼하기만 합니다.

밤에 씻고 나면 목에도 먼지들이 가득하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요새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먼지 때문인가..싶기도 하고

깨끗이 머리를 감고 싶어서 다이소 추천제품으로

헤어 샴푸 브러쉬를 구입하였습니다 ㅎㅎ






다이소 두피 브러쉬(샴푸 브러쉬) / 2000원


용도는 샴푸할 때에 손 대신해서 두피를 요 브러쉬로 쓱쓱 뻑뻑 빗어주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

손잡이도 있고 튼튼해보여요!







이런식으로 손잡이가 있어서 샤워할 때나 머리감을때 두고두고

사용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다이소 추천제품으로 추천이 되어있길래 한번 사봤어요 ㅋㅋ





 

저기 빗 같이 생긴 부분이 그렇게 딱딱하지 않아서

두피에 자극도 안되고 확실히 손으로 하는 것 보다는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거품도 더 잘나구요.. 처음에는 사용하기 어색했는데

사용하면 할수록 적응이 되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크기는 사람 주먹만한데 머리카락이 끼거나

이물질이 끼었을 때에도 분리하기가 쉬워서 사용하시는데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네요 ㅎㅎ

두피가 간지러운 부분들을 긁어주면서 사용해도 되요~

두피 케어가 잘 되어야 탈모 예방에 좋으니 ㅠㅠ 관리 잘 해야겠어요..





다이소 두피브러쉬 꿀템으로 잘 사용중입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다이소 추천제품 잘 찾아보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D


다이소에는 다양한 제품이나 좋은 제품이 많아서 좋네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