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코팩추천]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후기 ★ 케어까지 되니까 간편! 본문

뷰티_이야기

[코팩추천]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후기 ★ 케어까지 되니까 간편!

별빛걷기 2017. 5. 4. 21:53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후기 ★ 케어까지 되니까 간편! 



요즘들어.. 거울을 보면 배려없이 떠있는 피지들로 한숨만 늘어갑니다...ㅠㅠ


유명한 코팩은 다 써본 것 같은데요.. 더페이스샵이나 스킨푸드, 이니스프리...


그리고 엘리자베스 코팩까지!! 안써본 게 없지만 속 시원이 피지를 빼주는 건 못 찾았는데


이번에 인생 코팩을 만난 듯 하여 소개를 해드리옵니다..ㅋㅋㅋㅋ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 가격 7천원대 /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구입가능!


귀여운 돼지 그림과 함께 돼지가 피지를 잡아주는 의미인 것 같네요~ㅎㅎ


단품으로 되어있는 것도 있던데


3단으로 고른 이유는 잠시 뒤에...ㅎㅎ





모공 갯수가 감소했다는 것 정말인가요?!


이게 워낙 유명하고 후기글로도 많이 접해서


일단 저는 믿고 산거랍니다.


제가 지성이라서 코 부분에 피지가 장난이 아니거든요..ㅠㅠ





3단 돼지코팩으로 선택한 이유!


바로 


불리고 - 뽑고 - 진정


이 세가지가 모두 들어있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 기존 코팩들은 불리는 것도 없고 진정도 없어서 제가 일일이


뜨거운 물에 불리고 차갑게 진정까지 해줘서 케어가 엉망이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그런 걱정 없이 애초에 3단으로 되어있어서 간편하구 쪼아요!! :)






내용 본품은 이렇슴다!


5분동안 1번째 팩으로 불려주고, 10분동안 코팩을 붙이고, 5분동안 다시 진정~!


그림이 넘 귀엽지 않나여..ㅋㅋㅋ 





뒤에는 이렇게 사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처음 써보는 거지만 어려움 없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코팩 초보자 분들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특히 불려주고 진정해주는 코팩이 신기하게 생겨서 찍어봤어요.


마스크팩처럼 생겼는데 저걸 코에 붙이고 있으면


피지가 올라오더라구요! 뜨거운 물로 한번 씻고 바로 코팩 붙여주면...


아시죠?ㅎㅎ 코팩 사용하시는 분들의 기분이 최고가 되는 순간!!





직접 사용해본 후기 ***



가장 먼저는 자극이 없어서 놀랬어요.


피지가 잘 뽑힌다는 코팩들은 하나같이 모두 코에서 떼어낼 때 넘 아팠는데


이건 아픈 것도 없고 부드럽게 떼어져서... 그래서 가장 좋았네요.


피지도 잘 뽑아내지는데 코 옆쪽은 역시나 조금 들뜸이 있어서


몇 번 사용해봐야 사용감을 익힐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가격대비 잘 샀다고 느껴집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