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1인보쌈 싸움의 고수 마늘보쌈세트 먹다! 혼밥도 문제 없어요~ 본문

먹는_이야기

1인보쌈 싸움의 고수 마늘보쌈세트 먹다! 혼밥도 문제 없어요~

별빛걷기 2017. 5. 22. 23:24

1인보쌈 싸움의 고수 마늘보쌈세트 먹다! 혼밥도 문제 없어요~



집에 일찍 들어가야 했던 날..ㅠ 

마침 집에 엄마가 늦게 들어오셔서 저녁 반찬거리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회사 근처에 있었던 혼밥식당에서 1인보쌈을 사게 되었는데요 ㅎㅎ

알고보니 유명하더라구요!

1인보쌈 싸움의 고수입니다 ㅋㅋ

식당 이름이 싸움의 고수!!ㅎㅎ

이름이 왜 싸움의 고수인지는 모릅니다아...ㅋㅋ





1인보쌈 싸움의 고수 _ 마늘보쌈 L / 9400원 

혼밥으로는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예요!

그런데 보쌈 가격을 생각하면 저렴한 건가..? 싶기도 하고..

막상 양을 보면 비싼가 싶은 애매한 가격 ㅋㅋㅋ

그냥 혼밥이니까 한번쯤 먹어볼만한 가격 같기두 하구요..





사이즈별로 판매를 하고 세트인지 단품인지도 구분을 하던데

저는 세트로 구입했습니다. 세트와 단품의 차이는 상추가 오냐 안오냐의 차이인듯?





그래도 양도 알차고 먹으면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1인보쌈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딱 1인분 값을 합니다만

남자분들, 그리고 양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싸움의 고수 메뉴 중에서도 마늘보쌈을 주문했기 때문에

보쌈고기 부분에 보면 마늘이 올려져 있는데요.

마늘소스라고 하는데 제가 먹을 때는 마늘맛보다는 그냥 달달한 소스맛이었어요.

저같이 마늘을 좋아하시고 마늘향 많이 나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아쉬운 맛..이지만 맛있었어요!ㅋㅋ





생각보다 양은 든든! 저는 배부르게 먹었긴한데 말씀 드렸다시피 조금 부족하긴 해요!ㅋㅋ

배추랑 보쌈김치, 새우젓, 보쌈, 밥으로 구성되어있고

고기가 많아서 좋네요 ♥





집에 생마늘이 있어서 같이 곁들여서 먹었어요 ㅋㅋ

마늘보쌈인데 마늘맛이 약해서 아쉽 ㅠㅠ

싸움의 고수 사장님! 마늘맛 조금만 더 강하게 해주세여~ㅋㅋㅋ





김치도 담백하고 짭짤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고기 + 김치 조합 찾아낸 분들 상줘야함..





새우젓은 좀 짰네요 ㅠㅠ 그래서 새우젓은 못 먹었어요~

짭짤한 거 좋아하시면 많이 드시겠네여~ㅋㅋ


이렇게 1인보쌈 싸움의 고수 마늘보쌈을 한번 먹어봤는데요.

도시락으로는 조금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이나

든든하게 한끼를 혼밥하고 싶다 하시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쪼끔 부담되지만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