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 올만에 맛나게! 본문

먹는_이야기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 올만에 맛나게!

별빛걷기 2017. 5. 18. 22:30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 올만에 맛나게!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어요 :)


쿠폰이 생겨서 무료로 먹을 수 있었거든요.


평소에는 비싸서 먹을 수 없었던 ㅎㅎ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


가격은 2만원대였던 것 같네요 ㅎㅎ







사이즈는 L 사이즈인 것 같아요..?


무료로 먹는 거라서 (심지어 메뉴까지 정해진..ㅋㅋ)


자세한 정보는 모르겠네여..





짜짠!!!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 ㅎㅎ 예전에는 피자스쿨에서나 먹었던 포테이토를


도미노에서 먹게 되네요~ 비쥬얼이 장난아니죠? ><


그런데 이날 배가 덜 고파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ㅠㅠ






감자도 크게 들어있었구 재료들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내심 쿠폰으로 시켜서 좀 안좋게 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나 싶어요.ㅋㅋ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면서도 든든해서


맛있어요~ :D 피자는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좋아요 ㅎㅎ


역시 치킨, 피자는 최곱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