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CU편의점] 떠먹는 크런키케이크 리얼 후기입니다 본문

먹는_이야기

[CU편의점] 떠먹는 크런키케이크 리얼 후기입니다

별빛걷기 2017. 5. 16. 22:28

[CU편의점] 떠먹는 크런키케이크 리얼 후기입니다 



회사 점심시간에 밥맛이 없구.. 속도 허한 것 같아서

밥 대신에 간단하게 크런키케이크를 먹게 되었습니다.

회사 인근 CU편의점을 갔다왔는데 눈에 딱 보이더군요 ㅋㅋ

알고보니 온라인에서도 유명인사였던..!!ㅎㅎ






CU 떠먹는 크런키케이크 / 가격 2500원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네요..

다른 과자하고 같이 사서 몰랐는데 괜히 총액이 비싸게 나온 게 아니군요..ㅠㅠ

크기는 주먹보다 조금 큰 정도입니다.





숟가락도 따로 들어있어서

챙길 필요는 없으요 ㅋㅋㅋ

이름에 맞게 떠먹으면 됩니다.

간편하게 포장이 잘되어있네요 ㅎㅎ






우리가 아는 그 크런키 초콜렛이 위에 있어요 ㅎㅎ

그런데..저는 이게 조금 딱딱할줄 알았는데 전혀아닙니다!!!!

진!!!!짜!!! 부드럽고 촉촉해요 ㅋㅋㅋㅋ

제 인생케이크가 되어버렸어요..





초콜렛 - 크림 - 빵 순서인데

완벽한 조합 아닌가요..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크런키케이크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아요..

싸구려 맛 안나고 고급진 카페 초콜렛 케이크 맛이에요 ㅠㅠ






부드럽고 촉촉, 달달!

달달한 거 먹고 싶은 날에 고민하지 말고 드세요 ㅋㅋ

대신에 칼로리는 무시하시구....ㅎ...





저는 한입 먹고 놀라서 정신차리고 보니

눈앞에는 이렇게 깨끗한 플라스틱이..^^

다음에 또 사먹고 싶어요..사 먹겠습니다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