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화정 연막술 막창 무한리필(+삼겹살) 소문과는 다른..? 본문

먹는_이야기

화정 연막술 막창 무한리필(+삼겹살) 소문과는 다른..?

별빛걷기 2017. 6. 4. 20:59

화정 연막술 막창 무한리필(+삼겹살) 소문과는 다른..? 


최근에 화정 연막술을 다녀왔습니다!ㅎㅎ

SNS에서도 굉장히 유명해진 것 같은데요..(사실 저도 지인에게 듣게 됨!)

막창 무한리필, 삼겹살 무한리필이라고 하길래

음..많이 먹는 저에게는 참으로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화정 연막술에 다녀왔습니다 :D


막창, 삼겹살 무한리필 가격은 1인당 13900원입니다.

(막창 종류는 데리야끼, 갈릭, 불, 양념, 소금, 갈비)




기존 샐러드바라고 하는 곳에서 가지고 옴!!

김치랑 양파는 무척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조금은 실망했던 게

원래 무한리필집 같은 경우는 위생이 그렇게 잘 관리가 안되는 건 알고 있었는데

화정 연막술은 그게 너무도 눈에 보여서 먹기가 꺼려지더라구요..ㅎㅎ



삼겹살과 막창을 찍어먹는 소스들과 콩가루.

그래서 위생 관리를 조금 더 신경 써주면 더 유명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맛은 정말 좋았어요 ㅎㅎ ㅠㅠㅋㅋ



무한리필 주문을 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날치알 주먹밥!!

아 근데 삼겹살, 야채들을 제외하고는 주문을 일일이 해야하는데

직원분들이 바쁘셔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더 달라는데도

안주더라구요 ㅋㅋ...결국 갈때까지 리필 못 받음..ㅎㅎ

바빠보여서 굳이 얘기는 안했는데 전체적으로 화정점만 그런건지 몰라도

어수선하고 주문이 제대로 안됨!!ㅎㅎ



하나 특이한 점은 계란후라이를 직접 마음껏 해먹을 수 있다는 것ㅎㅎ

그러나 역시나!! 후라이팬 있는 곳, 뒤집개 등등..

그렇게 깨끗하지는 못하다는 점!!

이런거 잘 확인하셔서 가세요~ㅎㅎ



그래도 제가 그동안 다녔던 무한리필 고깃집 중에서는

가장 고기 퀄리티가 좋았던 곳입니당ㅎㅎ

잡내도 안나고 신선해 보이더라구요! 다행..ㅋㅋㅋㅋ

금방 익기도 하고 허브를 솔솔 뿌려주면 아주 맛납니다.



잘라놓고 보니 나란히 나란히~

익을 때까지 기다리면 맛있게 흡입!!!



요건 데리야끼 막창과 소금 막창입니다!

아참!! 제일 아쉬웠던 점!

막창 나오는 속도가 매애애애애애우우우우우 느립니다.

그런데 인원수만큼만 판이 나오는 건지

6개 종류 다 시킬라고 했더니 안되고.

다 먹어야 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너무 느리게 나와서 먹으면서 미리 시켜놓을라고 했더니ㅜㅜ;;

하나 나오는데 최소 10~15분이상 걸려요..ㅠㅠ

그냥 삼겹살 먹으러 간다고 생각하고 가시는게 마음이 편하신듯..ㅎㅎ




잡내도 안나고 맛도 좋았는데 엉엉..

담부턴 조금 빠르게 나와줬으면 ㅠ

결국 더 먹고 싶어도 한번밖에 리필 못하고 나왔네요...


전체적인 평은..

★★ 개입니당..

그나마 맛이 있어서 두개..

위생이나 리필되는 속도는 절레절레.ㅎㅎ

역시 직접 가봐야 하나봐요 ㅠㅠㅋㅋ 소문은 믿을 게 못되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