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설빙 인절미빙수 가격 공짜로 먹기! 쿠폰으루!! 본문

먹는_이야기

설빙 인절미빙수 가격 공짜로 먹기! 쿠폰으루!!

별빛걷기 2017. 6. 11. 22:33

설빙 인절미빙수 가격 공짜로 먹기! 쿠폰으루!! 


올여름 엄청 덥다고 하는데 걱정이 되네요 ㅠ.ㅠㅋㅋ

그래서인지 오랜만에 밥 약속을 잡고 먹은 뒤에 디저트로 설빙을 가게 되었어여.

마침 공짜쿠폰이 있었거든요 ㅋㅋ 설빙 인절미빙수 가격을

공짜로 먹게 되었습니다. 

역시 빙수는 설빙이 짱!!



저는 이상하게 설빙을 가게 되면 진동벨을 가장 먼저 찍습니다..

ㅋㅋㅋㅋ 어떻게 찍어도 주위 풍경이 좋아서

진동벨이 이쁘게 찍히거든여.

설빙 인절미빙수 가격을 공짜로 먹는다는 생각에 설렘설렘.



생각보다 빨리 나온 설빙 인절미빙수 가격은 7000원!!!

하지만 쿠폰덕분에 공짜로 먹었지여 !! >ㅇ<

상당히 오랜만에 먹는 설빙 인절미빙수인지라 넘 좋았어요.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인절미 콩가루들 ㅠㅠㅠ

설빙이 없었다면 여름을 어떻게 보냈을까요??

흑흑.. 이 빙수 말고도 다른 빙수들도 다 먹어보고 시프다..



역시 빙수는 위에서부터 연유를 섞어가며 먹는 게 제맛!!

이렇게 먹다보면 10분정도? 다 먹게 됩니다.ㅋㅋㅋ

너무 아쉽긴 한데 정말 단걸 먹고 싶으면

언제든 방문할 의사 있답니다 ㅋㅋㅋ




배가 고팠는지..ㅋㅋㅋㅋ 금방 다 먹었네요.

빙수 먹으면서 거의 다 먹어갈때쯤 다 섞인 상태가

제일 맛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ㅎㅎ

쿠폰덕분에 무료로 먹어서인지 더 맛있었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