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제주사이다 메론맛 나만 이상한건가? 본문

먹는_이야기

제주사이다 메론맛 나만 이상한건가?

별빛걷기 2017. 6. 13. 22:37

제주사이다 메론맛 나만 이상한건가?


?_? 제목처럼 ..ㅋㅋㅋ

홈플러스에서 굶주린 배를 채우고자 간식들을 쓸어담고..

마지막으로 음료수를 사려는데 제주사이다 메론맛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어디선가 본 것같은 기억에 냉큼 구입을 했더래죠.ㅎㅎ

맛도 분명히 맛있겠지! 메로나 맛이 나겠지!!

라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제주사이다 메론맛을 먹게 되었는디요..


* * *



일단 겉으로보면 굉장히 맛있어보이지 않습니까?

ㅋㅋㅋ 달달하면서도 메론맛이 듬뿍듬뿍 날 것 같은 모습^^

하지만...하지만!!!



>_< 라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지만

저는 깨달았습니다.. 겉으로만 보면 안되겠구나..ㅎ

아임 멜론이라는 거창한 말이 있지만!!

내가 생각한 맛이 아닐 수도 있구나!! 라는 것을요 ㅋㅋㅋㅋ



일단 홈플러스에서 구입했고

제주사이다 메론맛, 가격은 1000원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냥 싼맛에 먹기에는 굉장히 좋아요!!

처음으로 먹었을때는 메론향이 진하게 나서 좋다! 하고 마셨는데

ㅠㅠ 개인적으로 탄산수맛이 강해서..쓴맛 - 사이다맛 조금 - 메론향 (맛이 아님)

이런 순으로 다가왔네요 흑흑...



당이 32g이나 있는데 단맛은 조금나요..;ㅅ;

저는 달달한 메로나 사이다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메론 냄새나는 탄산수를 구입한 기분이었달까요?

그래서 조금은 아쉬웠네요 ㅠㅠ

탄산이 엄청 강한 걸 원하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은데.ㅋㅋㅋㅋ




성분에도 보면 메론'향'이 가장 적게 들어갔네요.

조금 더 강했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ㅋㅋㅋ

다른 맛들 도전하기가 무섭네요.ㅋㅋㅋ 시리즈는 많던데..

저같이 탄산수 싫어하시는 분들, 사이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노노~

메론사이다가 아니라 메론탄산수로 바꿔야할듯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