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동대문 엽기떡볶이 착한맛 얼마나 안매운걸까? 본문

먹는_이야기

동대문 엽기떡볶이 착한맛 얼마나 안매운걸까?

별빛걷기 2017. 7. 19. 22:38

동대문 엽기떡볶이 착한맛 얼마나 안매운걸까?


예전에 그 유명한 엽떡에서 착한맛이 나왔다고 해서

이번에 시켜먹게 되었는데요 ><

사실 보통맛을 시키려고 했는데 

가족들은 매운 걸 못 먹는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엽기떡볶이 착한맛으로 초이스...ㅋㅋㅋ



일단 엽기떡볶이 착한맛으로 선택하고

전체적인 메인 주문은 세트B (엽떡+각종 사리들+주먹밥+쿨피스) 그리고

메추리알 5개와 계란찜 추가해서 22000원 ㅠ.ㅠ!!

떡볶이 치고는 비싸지만..무척 비싸지만..

3-4인분이라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기두요..ㅋㅋ



이렇게 많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양은 굉장히 많으니까 걱정하지마세요..

사리 추가도 따로 가능하니까여.



저번에는 만들어서 왔는데

이번엔 주먹밥을 직접 만들라네요 ㅠㅠ

귀찮아서 대충 돌리다가 걍 먹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짜잔!!!!

생각보다 덜 매운향이 나서

역시 착한맛 클라쓰~~ㅎㅎ

치즈는 조금밖에 없지만

소시지나 메추리알, 떡 등등 무척 많아요 ㅎㅎ

엽떡에 들어가는 소시지 넘 맛있어요 ㅠㅠㅠ




그런데 쪼끔 매운 건 어쩔 수 없나봐요~

제 기준에서는 매콤한데..

매운 거 못 먹는 가족들한테는 여전히 맵나봐요 ㅋㅋㅋ



계란찜이 순두부찌개처럼 왔지만

당황하지 않고 퍼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같이오는 야채튀김과 만두튀김, 김말이.

세트메뉴가 가장 편하고 배부르고 맛있는 것 같아요.

매콤하고 매운거 드시고 싶으시면

동대문 엽기떡볶이 착한맛도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