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오뚜기 냉동피자 콤비네이션 후라이팬 하나만으로 조리완료 본문

먹는_이야기

오뚜기 냉동피자 콤비네이션 후라이팬 하나만으로 조리완료

별빛걷기 2017. 7. 11. 23:02

오뚜기 냉동피자 콤비네이션 후라이팬 하나만으로 조리완료


요즘 냉동식품에 꽂히셨는지 저희 어머님께서 ㅋㅋ

냉동 돈까스나 만두 이런 걸 자주 사오시는데 이번에는

오뚜기 냉동피자를 사오셨더라구요.

제가 없을때 집에서 저녁으로 먹었다고 하던데 다 타서 실패했었다는..ㅎㅎ

하지만 이번에는 꼭 성공하리라는 다짐으로 한번 더 도전 하신답니다 ㅋㅋ



오뚜기 냉동피자 - 콤비네이션! 

가격은 4천원대랍니다.

세상에. 피자치고는 정말 비교도 안되는 저렴함 ㅋㅋㅋㅋㅋ

사실 가격만 듣고 별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욤...



?!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다???

슬라이스 햄이나 올리브, 야채, 치즈까지 골고루 들어있어서 놀램요 ㅋㅋㅋㅋㅋ


'


표지랑 비교샷. 똑같다 ㅋㅋㅋㅋㅋㅋ

아참,

오뚜기 냉동피자는 냉동상태라서 미리 해동이 필요하답니다.

요즘은 더워서 몇 십분 미리 냅두면 되요~

후라이팬에 바로 조리 고고!



10분정도 약불에 두면 이렇게 맛있게 치즈가 녹고

피자의 형태로 갖춰집니다..

우왕.. 집에서 이런 퀄리티의 냉동피자를 먹을 수 있다니 ㅋㅋㅋㅋㅋ



크기도 평균적인 후라이팬 크기예요!

도우는 얇고 토핑들은 가득합니다 ㅋㅋㅋ

아니 이 가격대면 진짜 오뚜기 남는 거 있어요??;;

왠지 저번부터 오뚜기만 올리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그치만 오뚜기에서 자꾸 이렇게 좋은 걸 만드는 걸요 ㅠ_ㅠㅋㅋㅋㅋㅋ



커팅은 직접 하셔야 하지만 쉽게 잘리니까 괜찮아요!

맛은..진짜 피자 그자체입니다.

살짝 소스맛이 덜한 피자?

소스가 적어서 아쉬웠는데 토핑들이 그 빈자리를 채워주니 괜찮아요.

도우는 우리가 아는 빵같은 게 아니라

과자 아이비 같은 식감 ㅋㅋㅋㅋ 바삭바삭.


4천원 치고는 진짜 퀄리티, 맛, 간편도 별 도장 쾅쾅!ㅋㅋㅋㅋ


오뚜기 냉동피자 종류가 많던데 다른 것도 곧 도전해보려구요~

피자 먹고싶은데 가격때문에 주저하신다면 오뚜기 냉동피자로 도전해보셔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