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설빙 그린티초코빙수(녹차빙수) 여름이니까 냠냠♥ 본문

먹는_이야기

설빙 그린티초코빙수(녹차빙수) 여름이니까 냠냠♥

별빛걷기 2017. 6. 30. 23:10

설빙 그린티초코빙수(녹차빙수) 여름이니까 냠냠♥


최근에 설빙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제 슬슬 덥고 습하고.. 어질어질한 타이밍이었는데

당분이 급격히 떨어짐을 느끼고

어서 설빙으로 고고싱 했답니다 ㅋㅋ

작년에는 설빙에 다녀온 적이 없는데

올해는 벌써 두번째 설빙이네요 :)



설빙가면 꼭 찍게 되는 진동벨 ㅎㅎ

빙수를 좋아하는 저에겐 넘나 좋은 장소!!ㅎㅎ



평일 늦은 오후였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ㄷㄷ

슬슬 사람들이 더 빙수를 찾게 되는 시기가 된 것 같네요 ㅎㅎ



설빙 그린티초코빙수 / 9500원

이날은 달달한 게 정말 먹고 싶어서 제가 좋아하는 녹차+초코 조합인

설빙 그린티초코빙수를 주문했어요 ㅎㅎ

가격은 비싸지만 ㅠㅠ 그만큼 퀄리티가 있으니까 괜찮습니다...하하.




위에는 녹차 아이스크림이 두스쿱.

전체적으로 진한 초콜렛이 뿌려져있고

브라우니 같은 게 있어요!

속은 우유얼음이구요 ㅎㅎ



그냥 연유를 줄거라고 생각했는데 녹차 연유여서 신기했어요 ㅋㅋ

그래도 그냥 연유맛이긴 하지만

달달함을 배로 늘려줄 아이라서 소중히 마지막까지 대기대기.ㅋㅋ





이렇게 한입먹으면 피로와 피곤함이 싹~ㅎㅎ

지친 일상에 시원함을 원하신다면

설빙 그린티초코빙수로 달래보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