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시럽월렛 쿠폰 버거킹 알차게 사용하기! 본문

공유_이야기/꿀팁

시럽월렛 쿠폰 버거킹 알차게 사용하기!

별빛걷기 2017. 8. 15. 22:29

시럽월렛 쿠폰 버거킹 알차게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래전부터 사용해온 시럽월렛 어플을 소개해드릴까해요!ㅎㅎ



바로 요 어플인데요!

안드로이드나 ios 모두 다운이 가능해요!

용도는 많은 포인트카드를 한번에 관리하고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는 지갑 같은 어플인데요!

아주 유용하게 사용중인데

그중에서도 시럽월렛 쿠폰!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소개시켜드릴게요 ㅋㅋ



시럽월렛 쿠폰 중에서도 버거킹 쿠폰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ㅋㅋㅋ

시럽월렛에 접속하고 쿠폰 메뉴에 들어가면

버거킹뿐만 아니라 롯데리아, KFC, 편의점, 식당 쿠폰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저는 너겟 할인쿠폰이나

와퍼, 세트메뉴 할인을 많이 받고 있어요 ㅋㅋㅋ

행사때보다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데

매월 다양한 쿠폰들이 나오기 때문에

골라 받는 재미 ㅋㅋㅋ



이번에도 역시나 쿠폰 덕분에

롱치킨버거+콜라를 3500원에 구입!

너겟 10조각 1500원에 구입 햇씁니다!


매월 받을 수 있는 혜택 알차게 받으세욥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