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목감기 심할때 살려고 내가 해본 방법들 모음 본문

공유_이야기/꿀팁

목감기 심할때 살려고 내가 해본 방법들 모음

별빛걷기 2018. 1. 24. 22:13

목감기 심할때 살려고 내가 해본 방법들 모음 


예...지금도 심한 목감기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접니다^^...

일단 저는 저번주 토요일부터 오늘(수욜)까지도

기침이 심하고 목이 아팠네요..예..ㅋㅋㅋㅋ

회사에서도 기침을 많이하는데 쉴 수 없어서..

전국의 직장인 병자(?) 분들 화이팅입니다^^...


감기 유행 + 독감 유행 = 노답


거기에 최악의 한파까지...


그래서 준비한 목감기 심할때 살기 위해서 제가 해본 방법들을 모아봤씀다.


효과를 본 방법이긴한데 그닥 도움이 되실까 걱정이네요 ㅋㅋㅋ



(출처_픽사베이)


가장 먼저는 목이 슬슬 아파질때쯤 일단 약을 찾아 미리 먹습니당..

워낙 자주 아파서 특유의 전조증상?ㅋㅋㅋ

그게 잘 느껴지는데 여기가 아프면 아 감기구나, 장염이구나라는 느낌이 오거든요..

그때 해당되는 약을 먹고 초기에 잘 잡아줍니당..

까끌까끌해질때가 젤 좋더라구요.


(출처_픽사베이)


하지만 점점 심해지면 얼른 병원가서 약 처방 받고

주사 맞는게 제가 효과를 젤 잘 본거구요.

병원에 당장 갈 수 없으면..

집앞에서 파는 쌍화탕(생강!!!) 먹고

마늘 들어간 요리를 먹었어욤.

마늘이 워낙 몸에 좋아서 여러 효과가 있는데

많이는 말고 그냥 기분상 먹는 느낌?ㅋㅋ


(출처_픽사베이)


그외에 집에 생강차나 유자차 있으면

꼭꼭 따뜻하게 먹구요.

마스크를 끼고 있기 (잘때 건조함이 그나마 나아짐)

목에 따뜻한 수건 두르고 있기

물 자주 마시기


등등이 있는데


목감기 심할때는 그냥 무조건 병원가기가 답이긴해요..

빨리 낫고 싶으시면요!

주사 한방 콕 맞고

전기장판 이불속에 누워서 하루종일 푹 자고

땀빼면 그게 최곱니다...


근데 그걸 지금 못하고 있어서

계속 끌고 가나봐요...


모두 건강이 제일이니까

아프지마시구..ㅠㅠㅠ

건강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