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본 로손 편의점 유명한 푸딩 현지가서 먹어본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일본 로손 편의점 유명한 푸딩 현지가서 먹어본 후기

별빛걷기 2017. 12. 7. 22:49

일본 로손 편의점 유명한 푸딩 드뎌 사서 먹댜!



일본하면 유명한 게 워낙 많은데 그중에서도 먹거리가 젤 유명하지 않나 싶어여 ㅋㅋㅋ

저도 여행 겸 다녀왔는뎅 일본 로손 편의점이 마치 우리나라 세븐일레븐이나 CU처럼

어딜가나 있더라구요 ㅋㅋㅋ

덕분에 일본에 있는 동안 로손에서 안먹어본 게 없는듯;;


특히 일본 가기 전에는 로손 편의점에서 유명한 푸딩이 있는데

사람들이 그렇게 극찬을 해서 궁금해서라도 먹어봐야지!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마침 있어서 먹어본 이야기를 이제야 적어 봅니다..ㅋㅋㅋㅋ


일본은 세금이 제외된 금액을 표기해서

기본 금액 + 8% 세금 생각하시구 계산하시길 ~_~



한자는 못 읽어서 이름을 모름;;

일본에 있을때 2번 정도 사먹었는데

그 이유는 아래에...ㅋㅋㅋㅋ



크기는 우리나라 푸딩과 비교하면 정말 큰 편.

성인 주먹에서 조금 더 큰 정도고

양도 많아여!



저는 맨첨에 요 부분이 설탕이 굳어서 딱딱한 (달고나 같은 상태) 촉감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냥 계란찜 탄 부분(맛은 고소함)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아쉬웠어요 ㅠㅠㅠ



맛도 그렇게 달지 않고 간이 덜된 계란찜 맛?ㅋㅋㅋ

이거 첨에 먹고 그냥 세븐 일레븐 푸딩으로 갈아탔..

가격은 150엔 미만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격은 저렴하죠.. 우리나라 푸딩이 워낙 비싸서;



맨 밑에는 시럽이 있어서

달달하게 먹을 수는 있지만 제가 생각했던 달달+바삭한 겉설탕 녹인 느낌이 아니라서

아쉬워서 그냥 두번만 먹고 말았어요.


일본 로손 편의점도 그렇고 세븐일레븐이나 훼미리 등등

먹거리가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이건 한번만 사드시고

차라리 다른 푸딩들이나 먹거리 사드세여 ㅋㅋㅋㅋ


호기심에 한번 먹을만은 한데

계속 먹을 정도는 아니였네여 저는..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