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신과함께 죄와벌 줄거리 및 갠적인 감상평 등등(스포X) 본문

일상_이야기

신과함께 죄와벌 줄거리 및 갠적인 감상평 등등(스포X)

별빛걷기 2018. 1. 3. 23:18

신과함께 죄와벌 줄거리 및 갠적인 감상평 등등 ♥



이야..오랜만에 새해 첫 영화를 보고 왔어요!ㅋㅋㅋ

시간이 없어서 영화관도 못가고ㅠㅠ 맨날 집에서 보거나

안보고 넘어간 영화들이 많았는데

주위에서 신과함께 꼭 보라고 추천을 많이 해줘서

드뎌 보고 왔숨다.


스포주의는 없는데

혹시 있으면 미리 알려드릴게요!!



본격적으로 보기 전에 하나 가지려고 포스터? 찾는데

신과함께는 없어서 아쉽..

제가 못 찾은 건지..ㅎ..

강철비도 재밌다던데 기회되면 보고싶네영


저는 모바일로 예매해서 보여주기만 해도 되는데

걍 기념으로 표는 따로 뽑았어요 ㅋㅋ



오늘 보고 온 따끈따끈 후기였음 ^ㅇ^b

CGV IMAX관!!

롯데시네마로 가려고 햇는데

갠적으로 씨지뷔가 더 편하고 좋아서..



그리고 하도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매점이.. 주문할때 요렇게 되어있어서

완전 편하네요;;

세상에 문화충격 컬쳐쇼크



저는 저녁은 안먹고 갔어서 팝콘 두개 음료 두개



요런 카와E한 홀더가 있길래 겟

콜라랑 블루베리 에이드. (블루베리 에이드는 진짜 블루베리가 씹혀서 당황쓰)


잡담 그만하구

신과함께 죄와벌 줄거리랑 후기쓰 갑니당


(출처_ 네이버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줄거리 

소방관 김자홍(차태현)은 화재현장에서 사람을 구하려다 죽게 되는데

자신들을 차사라고 소개한 세 차사.

강림차사(하정우), 해원맥(주지훈), 덕춘(김향기)을 만나

저승에서 자신을 변호할 인물들임을 알게 된다!


7가지 지옥을 거쳐 자신의 죄를 심판을 받게 되는데

김자홍은 귀인, 즉 정의로운 영혼이라 일명 하이패스 및 특권이 많은데

재판을 받게 되면서 자신의 지난 생애를 돌아보게 되며

알게 되는 사실들이 많아집니다.


저는 사실 신과함께를 원작(웹툰)을 통해

학생때부터..ㅋㅋㅋ 대충 무슨 내용인지 알고 있었는데

영화화 된다는 사실을 알고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어요 ㅎㅎ


웹툰을 본건 아니구 프롤로그랑 앞부분을 보고 안봤던 기억이 있는데

그 짧은 편이지만 재밌다고 기억하고 있었거든요.


내용도 흥미롭고 CG도 어색하지 않았고 연기도 좋았어요.


예고편보고 사람들이 망했네 어쨌네 이랬는데

흥행하는거 보고 역시 보고 판단할일~ 이랬다는 ㅋㅋㅋㅋㅋ


(출처_ 네이버 영화)


무엇보다 캐스팅이 진짜 어색하지 않았다는 게 좋았어요.

배우 하정우님..ㅋㅋㅋㅋ 진짜 멋있게 나왔구여!

다들 감초역할, 깨알 개그나 캐릭터가 잘 맞았는데

특히!!

우리 덕춘 차사!! 

김향기님 캐스팅은 정말 최곱니다;

원작에서 튀어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출처_ 네이버 영화)


영화 내용중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은

바로 살인지옥인데요!

너무도 리얼리티한 지옥이어서 무섭기도 하고 그랬네요..ㄷㄷ


살인이라는 게 내가 직접 죽인 것만 살인이 아니라

말이나 행동으로 그 사람 죽음에 관계가 있다면 간접적인 살인이 될 수 있다는 말에

말도 조심해야겠구나라는 걸 느꼈어요.ㅠㅠ


그리고 성경 속 지옥 묘사를 보면 사람이 튀길정도로 뜨겁고 고통스러운 곳이라고 되어있는데

지옥을 보면 저렇겠구나 싶었어요.


마가복음 9장 48~49절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사람마다 불로서 소금 치듯함을 받으리라 


정말 지옥은 가면 안되는 곳이다라는 걸 다시 깨닫게 되었지요..ㅠㅠ



신과함께 죄와벌은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영화라서


갠적으로 재밌게 감동적으로 잘 봤던 영화였슴당..

*** 슬픈 거 못보시는 분들 주의하기 ㅋㅋㅋㅋㅋ


그래서 최종적으로


별 ★★★★개!!



꼭 봐보세요!!! 정말 어색하지 않고

잘 봤던 영화라서 오랜만에 뿌듯합니다..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