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12월 중후반때 먹은 것들 정리 본문

일상_이야기

12월 중후반때 먹은 것들 정리

별빛걷기 2017. 12. 27. 22:53


나중에 자세한 포스팅을 하겠지만..

한번 얼마나 먹었는지 정리 겸 포스팅해봅니다.ㅋㅋㅋㅋ

이래서 제가 살이 점점 붙는구나~라는 것만 깨닫고 가게 되네여..ㅎ


먼저는 달콤카페 크림키스 카라멜..

이름부터가 뭔가 고칼로리 기분은 기분탓~ㅎ




원래는 하얀색 크림이 위에 있었고

갈색 음료가 아래로 나뉜 아이인데

섞으니 요런 달고나 색이 되버렸당.




놀랍게도 맛도 달고나 + 메가톤바 맛



요건 한참 장이 안좋았을때 유산균 먹고 싶어서

먹었던 요플레인데

이름은 안타깝게도 기억이 나지 않네여..



뚜껑에 안묻어나서 신기했던 기억이 강렬했음ㅋ

원래 뚜껑에 있는게 젤 맛있는데.



요것도 포스팅 할거지만..!!

이마트에 있는 동원 돈까스!

직접 튀겼는데 사실 좀 초반에는 타서 사진찍을 엄두가 안났던..ㅋㅋㅋㅋ


12월달은 추워서 집에만 있다보니

어디 간곳도 없고 먹은 것도 없네여 ㅠㅠㅠ


내년에는 더 많이 먹겠슴다 *_*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