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사무실용 선인장 미니 가습기 구매 이야기 ♥ 본문

일상_이야기

사무실용 선인장 미니 가습기 구매 이야기 ♥

별빛걷기 2018. 2. 26. 22:40

사무실용 선인장 미니 가습기 구매 이야기 ♥



슬슬 겨울이 끝나가는 것 같으면서도 춥고..

건조하길래 일하는 곳에 가습기를 놓고 싶어서

따로 제가 미니 가습기를 구매했습니당 ㅎㅎ


뭔가 특별한 모양?으로 구입하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선인장이 젤 귀여워서욥 ㅋㅋ



선인장 USB 무드등 미니 가습기!

가격은 8천원대로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ㅋㅋ

로켓 배송하려고 돈 맞추느라 다른 것도 샀는데..ㅠ.ㅠ

배송하나는 빠릅니다 ㅋㅋ




구성품은 본품(가습기)이랑 USB 선, 사용설명서!





색상은 다른 색상도 있었는데

저는 핑크로 햇습니당 ㅋㅋ

아무렇게나 놔도 잘 어울릴 색상.





그리고 요렇게 뚜껑?을 열면

물이 나오는 곳인데

새척이 쉬울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ㅎㅎ

건조함을 없애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실은 위생이 젤 중요하죠!





그리고 물은 화분에 넣으면 됩니다 ㅎ_ㅎ

나중되서 보니까 물이 빨리 없어져서

작은 물병을 두고 부족할때 채워주심 될듯요!

저는 바빠서 미리 통을 옆에 두고 있는 편이에요!

번거롭다 싶으시면 물을 많이 넣으시구요.





그리고 전원을 연결하면 무드등에 불이 들어오는 모습.

선인장답게 불빛도 초록초록.

밝은 사무실에서는 의미가 없어보이지만..ㅋㅋㅋㅋㅋ

집에서 사용한다면 분위기도 낼 수 있을 듯요!






그리고 선인장 입구에서 요렇게 물이 나옵니닷!!

이게 좋은게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데


하나는,

물이 계~~속 나오는 모드


두번째는,

한번 몇초간 분사 후 잠시 쉬고 다시 나오게 하는 것!


저는 두번째로 하고 있는데

원하시는 모드로 해도 될 것 같아요.


물이 쏟아지지 않게 잠금모드도 있으니

안심!!ㅋㅋ


나름 만족중입니당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