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마트 녹차아이스크림 내 최애 녹차♡3♡ 본문

먹는_이야기

이마트 녹차아이스크림 내 최애 녹차♡3♡

별빛걷기 2018. 6. 8. 21:54

집에만 있어도 너무 더운데

밖으로 나가니 더 더운듯요 ㅠㅠ

그때!

엄마랑 같이 이마트 돌다가 발견한

유명한 이마트 녹차아이스크림을 발견했숨다

마침1+1... 고민하다가 구매!

가격은 7천원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해여 ㅋㅋ



이게 정식이름이 뭘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탤리스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여!

이마트에서만 파는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집 앞에 있어서 걍 사옴 ㅎㅎ




크기는 중간?? 생각만큼 크진 않아요!

하지만 저는 녹차덕후이자

1+1 행사였기에 고민하지 않구 구입 ^^





앗, 사진찍으면서 본건데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군요 ㅋㅋㅋ아이스크림치고..

그래서 행사를 했구먼...

그래두 올여름은 더워서 라떼 해먹을때나 빙수 해먹을때도

응용해서 먹어야 빨리 먹겠네여 ㅠㅠㅠ





뚜껑을 살포시 열어봄요!

생각보다 녹차색이 너무 진해서 당황.

녹차마루 같은 연함이 아니라 녹!!!!!!차!!!!!!!!초@!!!!!록!!!!!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실제 색감이랑 가장 비슷 ㅋㅋㅋ





식감은 녹차의 진함이 그대로 느껴져서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녹차 가루가 느껴지는? 식감이에요 ㅋㅋㅋ

녹차맛도 굉장히 진해서 녹차덕후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맛^^

양은...멍때리고 먹으면 반은 다 먹는 양이지만

적은양도 아니어서 녹차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봐야할 아이스크림입니다 :D


이마트 녹차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해서 사본 보람이 있네여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