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본 탄산 음료수 라무네 도전기! 본문

먹는_이야기

일본 탄산 음료수 라무네 도전기!

별빛걷기 2018. 5. 29. 22:42

와..진짜 아침부터 조금씩 더워지는게

아무래도 여름이 빨리온듯요;;ㅠㅠ

전 여름에 시원한 음료수 많이 먹는데

이번에 랄라블라? ㅋㅋ 거기 갔다가 라무네라는 음료수를 보고

(사실 소문으로만 들었..)

한번 일본 탄산 음료수를 도전하였슴다!!



가타카나로 라무네- 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일본의 맛!

병이 일본어로 다 되어있으니까

예전에 일본에 다녀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뚜껑부분 포장을 뗍니다!



라무네의 대표적인 특징은

이렇게 중간이 홀쭉한데

그 부분에 구슬이 있어요!

근데 이 구슬 용도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보니

뚜껑의 용도라는 분도 있고 구슬치기 용도라는 분도 있고...

그냥 예뻐서 넘어가는걸로..ㅋㅋㅋㅋ




라무네를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D

먼저 뚜껑에 있는 내리찍는?ㅋㅋ 플라스틱을 구분해주시구여

별도로 구분된 뚜껑여는 플라스틱을 구슬을 향해 조준하고

꾹 눌러주면 되요!



이런식으로요!

이게 라무네 먹는 준비자세....입니다 :)ㅋㅋㅋㅋ



뚜껑 확대샷.

저 안에 T 모양으로 되어있는

플라스틱을 빼주고



....예상외로 힘이 필요합니다..

있는 힘껏 눌러줘여

저렇게 해야 구슬이 아래로 뚝 떨어집니다ㅋㅋㅋ



그러면 이렇게 구슬이 뚜껑에 있다가 또륵 하면서

떨어지는데



이렇게 예쁜 모양으로 음료수 안으로 들어갑니다 >_<ㅋㅋ



이게 탄산을 날라가지 않게 해주는 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라무네는 뚜껑을 한번 따면 막을 방법이 없는 것 같아서

따면 바로 먹어야 합니당 ㅋㅋㅋ

하지만 양도 좀 적고 금방 먹어서 걱정은 없어여 ㅎㅎ


맛은 우리가 아는 뽕따? 소다맛 아이스크림맛에 사이다를 섞은 맛!!


저 이거 진짜 좋아하거든여 ㅠㅠ

맛있어서 앞으로 하나씩 사서 먹으려구요..♥

대량으로 구입할까 생각중..ㅎㅎ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