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거치대 충전기 삶의 질 올려주는 제품!!!ㅠㅠ 본문

일상_이야기

거치대 충전기 삶의 질 올려주는 제품!!!ㅠㅠ

별빛걷기 2018. 9. 11. 22:21

엄마랑 이마트에서 쇼핑하는데


전자제품 파는 코너에서 무선 충전기를 구입하려던 저에게


눈에 딱!!! 들어온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거치대인데 충전기!!!ㅋㅋㅋㅋ

 

회사에서 충전기 사용이 너무 불편해서 무선을 찾던 제게 오히려

 

획기적인 충전기를 발견해서 넘 좋더라구요 ㅠㅡㅠ

 

왜 이런걸 이제야 알았을까요..

 

무선 충전기가 있다는 것도 얼마 안되었는데..ㅋㅋㅋㅋ

 

 

 

 

 

제품명은...자세한 건 모르겠지만

 

일단 이마트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29000원대입니다!

 

이정도 실용성이면 충분히 가능한 가격..

 

고속 무선 충전 + 공식인증된 충전기 + 양방향 가능 + 안전한 충전 + 무선 디바이스 호환

 

= 합격 ^ ^

 

 

 

 

짜잔.

 

본품은 요렇게 생겼어요.

 

이게 사이즈별로 있던데 저는 플러스가 아니라 기존 일반 크기를 사용 중이라서

 

제 아이폰에 딱 맞는 사이즈로 구입!

 

컬러는 블랙, 화이트 인데 저는 화이트 ^^

 

 

 

 

별다른 조립 없이 그냥 선만 연결해서 사용 가능!

 

 

 

 

선은 본품에 추가로 들어가 있어요!

 

그냥 우리가 준비해야할 건 그.. 충전기 본체(?)!

 

아이폰이나 갤럭시 구분 없이 그냥 가져다 대면 충전이 되기 때문에

 

충전기 스트레스도 안녕 ㅠ...

 

 

 

 

진짜 깔끔하죠?

 

거치대 충전기라서 아래 고정되는 판도 있고 고정도 진짜 잘되요 ㅋㅋ

 

가끔 일하다가 핸드폰 볼 일 있으면 바로 볼 수 있구요 ㅠ.ㅠ ㅋㅋ

 

 

 

 

사이즈 가늠짤인데..

 

대략 저렇게 핸드폰을 놓고 충전을 시키면 된답니다 :)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제 핸드폰은 사진을 찍어야 해서 ㅠㅠㅠㅋㅋㅋㅋ

 

 

 

 

아래 파란 불빛이 연결이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핸드폰을 두면 초록빛으로 빛이 바뀌어욤 ㅋㅋㅋ

 

이야.. 진짜 신세계더라구요...

 

이런 간편한게 있다니 ㅠㅠ

 

안그래도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시계, 무선 충전기보면서 신기해했는데

 

요것도 무선 충전기지만 거치까지 할 수 있어서 진짜 실용성 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