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집에서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기 본문

일상_이야기

집에서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기

별빛걷기 2018. 5. 31. 20:43

집에서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먹기 



요즘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

블루베리가 몸에 좋다길래

이마트에 가서 냉큼 냉동 블루베리를 구입!!

그리고 집에 있던 바나나와 함께 스무디를 해먹었습니다.ㅋㅋㅋㅋ

좀 비전문가의 스무디지만 먹을만해서

공유합니다 >_<


* 재료 *


( 1L 기준 )

냉동 블루베리

바나나 3개

설탕 ( or 꿀 )

요플레, 요거트



시작합시다!




무언가 거창하게 할 것 같은 느낌의 재료준비지만..

ㅋㅋㅋㅋ 이렇게 준비합니다..





이마트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9천원대, 1.5kg 입니다.

양이 이렇게 봐도 굉장히 많은 편!





1. 블루베리를 믹서기에 넣는다.

(제가 넣을 유리병을 꽉 채우려면 두 세번 갈아야 하는데

요거트나 요플레, 물 등 액체류를 먼저 넣는게 좋습니다.

골고루 갈리네여..ㅋㅋㅋㅋ)





이정도?

이렇게 갈아야 걸쭉하게 블루베리맛이 강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나나 1개를 잘라서 넣어줌다.

저는 총 세번을 갈아서

바나나 3개를 사용!





꿀이 없어서 대신 사용했던 설탕....

꿀이 더 좋습니다 ㅠㅠ 단맛도 나고..





한스푼~두스푼 정도..

소심해서 이정도 넣었는데

더 많이 넣어도 되었드아...





그리고 제가 사용한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플레인..!!!

근데 요거트맛이 너무 강해서

다음에는 그냥 다른 제품이나 우유로 할까 생각중 ㅠㅠㅠ

신맛이 강해서..ㅠㅠ





갈릴정도까지 넣어주는데

저는 스무디 만들면서 틈틈히 스무디 농도를 맞춰가면서

더 넣었습니다. 이정도로 4번정도 부으면 알맞아요!





이 과정을 총 3번 반복하면

1L 유리병에 꽉찹니다~!!

저는 좀 걸쭉하게 되서...ㅋㅋㅋ

다음에는 액체류를 더 많이 넣고

달달하게 만들려구요 ㅎㅎ





집에서도 건강하게 맛있게 스무디 만들 수 있습니다만...

번거롭도 치우기는 귀찮네여 ㅋㅋㅋㅋ

그래두 올 여름은 이렇게 냉동과일들 사서

직접 만들어먹으려구여...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맛난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집에서도 만들어드세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