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떡볶이 맛집] 석관동 떡볶이 메뉴 <떡볶이, 치즈덮밥> 본문

먹는_이야기

[떡볶이 맛집] 석관동 떡볶이 메뉴 <떡볶이, 치즈덮밥>

별빛걷기 2017. 4. 7. 23:05

[떡볶이 맛집] 석관동 떡볶이 메뉴 <떡볶이, 치즈덮밥> 



저희 동네에도 드디어 유명한 석관동 떡볶이가 생겼더라구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지나칠 수 없었기에 바로 가서 사갔답니다 ㅋㅋ


매장에서 먹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는 관계로 집에서!!ㅎㅎ







포장기다리면서 테이블 한번 찍어봤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기본 떡볶이인 석관동 떡볶이와 치즈 덮밥? 인데요.


아마 매워서 매운 걸 중화시키는 사이드 메뉴가 많은 것 같았어요 ㅋㅋ







주문하고 좀 기다리면 요렇게 비닐 포장지에 담아서 줍니다!!


기대기대^^








아쉬운 건 집에서 먹어서 치즈 덮밥의 치즈가 다 식었다는 점이네요 ㅠㅠ


데울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먹었는데


이런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먹는 게 가장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매운 걸 못 먹는 가족 덕분에 떡볶이는 모두 제것..^^ㅋㅋㅋㅋ


1인분인데도 양이 적당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3천원대!!







석관동 떡볶이 메뉴 중에서 국물 떡볶이가 있었는데


제가 갔던 날 재료가 떨어져서 할 수 없이 기본을 먹었는데ㅠㅠ


맛있네요!!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


담에는 꼭 국물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어요~~!!



매콤하면서도 담백해서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