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마트 노브랜드 [ 자색고구마칩 ] 본문

먹는_이야기

이마트 노브랜드 [ 자색고구마칩 ]

별빛걷기 2016. 11. 14. 22:09


 이마트 노브랜드 " 자색고구마칩 " 후기 





오랜만에 이마트에 들렸는데, 그 유명한 '노브랜드' 제품들이 곳곳에 있더라구요!


마음같아서는 초코칩을 사고 싶었는데.. 일단 칼로리를 생각해서ㅠㅠ 꾹 참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구마맛 감자칩을 샀습니다.










바로, 자색고구마칩! 입니다.


















노브랜드 제품 자체가 가격대가 무척 저렴했어요!


제 기억으로는 천원 초반대였는데...


요즘 과자들 솔직히 질소에 과대포장에...(절레절레)



그런데 노브랜드는 양도 착하고 가격도 착하답니다.ㅠㅠㅠ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반은 넘게 먹고, 사진찍어야지! 하면서 급하게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


원래는 가득 차있던 상태였어요...^^;;;;ㅋㅋ





















과자 색깔이 정직하게 보라색..ㅋㅋㅋㅋ




















포장지에 있는 이미지와 비교하면 똑같죠?ㅋㅋ

























칼로리도 과자 치고는 뭐...쏘쏘하네요.^^ㅋㅋ























뒤에는 성분이 적혀져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혹시라도 불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ㅎㅎ






















맛은 생각보다 고구마맛은 조금 덜하고 짭짜름하면서 담백한 감자칩 맛이었어요~



끝맛에 살짝 고구마 맛이 남는...그런 맛?



아니면 프링글스 고구마ver?ㅋㅋㅋ



프링글스보다는 짠맛이라든지...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합니다~!


특히 가격대도 저렴하면서 양도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맛이기도 하고 말이죠ㅋㅋ


노브랜드 자주 애용할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