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미샤 텐션팩트 퍼펙트커버 21호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꼼꼼한 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미샤 텐션팩트 퍼펙트커버 21호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꼼꼼한 후기!

별빛걷기 2017. 5. 25. 22:45

미샤 텐션팩트 퍼펙트커버 21호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꼼꼼한 후기!


저번에는 미샤 텐션팩트 내추럴 커버를 사용했었는데요!

>> 참고하기


이제는 여름이고.. 너무 촉촉한건 안되겠다 싶어서

미샤 텐션팩트 퍼펙트커버 21호를 이번에! 1+1 기회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마침 기존에 사용했던 쿠션을 다 사용하게 되서

타이밍 좋게 1+1 기회를 잡게 되었네요..휴...ㅋㅋㅋㅋ

꼼꼼한 후기 같이 봅시다!!


먼저 제 피부 타입은 이렇습니다.


트러블, 흉터

지성 (복합성인데 겉지성 속건성)

각질 있음

예민함, 민감성

잘 밀착되지 않는 피부


네.. 정말 답이 없는 피부였군요^^




미샤 텐션팩트 퍼펙트커버 21호 / 정식명칭 : 디오리지널 텐션 팩트 퍼펙트커버 21호

퍼펙트커버 가격 17800원 ( 1+1으로 구입 )


저는 개인적으로 텐션팩트를 기점으로 미샤가 패키지를 잘 내는 것 같아요.

특히 제 피부에는 미샤가 맞아서 아마 제 블로그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미샤제품을 자주 접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ㅎㅎ



본제품도 예쁘게 나와서 들고다닐때 너무 저렴해보이지 않고

그렇다고 부담스러운 디자인도 아니고 컬러도 적당해서 좋습니다.

내추럴커버보다는 제품 색상이 좀더 살색빛입니다 :)



기한도 넉넉하고.. 용량도 많아서 넉넉하게 사용할 듯 싶습니다만!

거의 매일 화장하는 저에겐 한달..에서 한달 반정도 사용하지 않을까요?ㅋㅋ

저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쿠션으로만 하다보니..ㅠ 금방 떨어집니다.




한번 찍어본 이상한 구도(?)

저는 텐션팩트 중에서도 퍼프가 마음에 들었는데.. 퍼프가 바뀌었나요?

예전에 사용했을때는 좀더 팽팽한 느낌이었는데 부들부들하게 바뀐 것 같네요..?

느낌탓인가..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모두 아시죠? 이거 떼어내는 그 느낌...ㅋㅋㅋ

정말 아는 사람만 아는 느낌!!





얇지도 그렇다고 너무 두껍지도 않은 퍼프!

내장된 퍼프는 따로 구입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오래 사용하면 너무 더러워져서 자주 바꿔줘야 해요 ㅠㅠ





마음같아서는 발색까지 보여드리고 싶은데

피부 상태가 영~~ㅎㅎ

기회가 된다면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마도)

그런데 미샤 텐션팩트 퍼펙트커버를 비롯해서 다른 색상 구입하실때!

참고하실 거는 미샤가 색상이 좀 밝아요~

21호라고 해도 좀 밝은 편이기 때문에 기존 21호-22호이신 분들은

23호 사용하셔도 좋아요! 저도 22호쯤 되는데 21호 샀더니

역시나 목부분이랑 차이가 나더라구요 ㅠㅠ 

저는 얼굴은 하얀편인데 목이 이상하게 누래서..(?)






색상이 밝은 거 빼고는 쿠션 베스트에 드는 미샤 텐션팩트 퍼펙트커버!

퍼펙트커버 라인은 2번째인데 아직 얘만큼 저랑 잘맞는 쿠션은

못 찾았네요..ㅠㅠ 비싼 거는 못쓰겠구 저렴한 쪽에서 찾으려니까

어렵긴한데.. 색상만 좀더 많았으면 아예 인생템 등극인데 아쉬워요..



/ 솔직 꼼꼼 후기 /

지성인 저에겐 너무 번들거리지 않습니다.

다만 시간이 지나면 번들거려서 노세범 필수!!!

수정화장 할 때 덧바른 느낌이나 뭉치지 않아서 좋구요.

기초를 잘 하지 않아도 떠보이진 않는데 자세히보면..ㅎㅎ..

기초관리 필수입니다.


묻어남은 역시나 로드샵인지라~ 쉽게 묻어나구요!

향은 독하지 않아서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좋아하실듯!

지속력은 대략 4~5시간정도인데 무너짐이 더럽진 않아요.

그렇다고 완전 깔끔하지도 않구요~

코 옆에 끼이긴 하는데 수정해주면 없어집니다~


참고하셔서 구매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D

Comments